“왜 끊겨!”…‘연애의 참견’ 김숙·주우재, 프로 시청자 돌변

입력 2018-06-16 16: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왜 끊겨!”…‘연애의 참견’ 김숙·주우재, 프로 시청자 돌변

오늘(16일) 방송 예정인 KBS Joy 로맨스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22회에서는 20년 지기 이성 소꿉친구의 썸 타는 모습을 보고 질투심에 사로잡혀 고뇌하는 남자가 사연을 보낸다.

사연 속 주인공은 20년 동안 가깝게 지내며 서로 볼 꼴, 못 볼꼴을 다 보여준 소꿉친구 여사친(여자 사람 친구)에게 이성적인 감정은 조금도 없었던 터.

하지만 그의 군대 동기가 여사친에게 적극적으로 대쉬, 썸을 타기 시작하면서 주인공도 묘한 질투심을 느끼게 된다. 늘 털털하기만 했던 여사친의 여성스러운 모습이 그의 감정에 변화를 일으킨 것.

여사친이 고백했을 때까지만 해도 아무렇지 않았던 그와 이제는 새로운 사랑에 눈을 떠 남사친을 거들떠보지도 않는 여사친, 이들의 흥미진진한 관계 반전에 프로 참견러들 역시 푹 빠져 든다.

특히 김숙과 주우재는 사연 드라마가 잠깐 쉬어가는 타이밍도 참지 못하며 “왜 여기서 끊기느냐”, “조금만 더 보자”며 포효, 프로 참견러가 아닌 프로 시청자로 변신했다고. 이렇듯 예측 불가한 사연 드라마 전개는 오늘(16일) 밤 안방극장 시청자에게도 극적인 재미를 안겨줄 전망이다.

‘연애의 참견’은 촘촘한 구성의 고퀄리티 사연 재구성 드라마로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철벽사수, 매주 색다른 기대감을 불러 모은다. 오늘(16일) 전파를 탈 소꿉친구의 연애담에도 벌써부터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김숙과 주우재를 안달나게 만든 사연의 전말은 오늘(16일) 밤 10시 10분 방송되는 KBS joy 로맨스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에서 공개된다. 이어 내일(17일) 오후 3시 40분 KBS DRAMA 채널에서도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