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투데이] 이연희 예능도전, ‘섬총사2’ 오늘(25일) 첫방송

입력 2018-06-25 08: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투데이] 이연희 예능도전, ‘섬총사2’ 오늘(25일) 첫방송
올리브 '섬총사2'가 오늘 첫 방송한다.

오늘(25일) 첫 방송되는 올리브 '섬총사2'의 섬살이 멤버 강호동과 이수근, 이연희가 첫번째 여행지 '소리도'로 향하기 위해 처음 조우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섬 입성을 위해 여객 터미널에 도착한 순간 흐르는 약간의 정적과 설렘, 서로를 향한 멘트가 출발 전부터 세 사람의 케미를 기대하게 만든다.

출발 전 강호동은 이연희의 첫 고정 예능 출연을 축하하기 위해 꽃다발을 들고 와 뜻밖의 배려의 아이콘으로 등극하지만, 이연희에게 "이 프로그램에서는 배려가 없다. 얼굴에 낙서도 하는 프로그램이다"라고 겁을 주는 등 섬살이 유경험자로서 분위기를 사로잡는다.

이수근은 이연희에게 "누나라고 부르겠다"고 나이 순서를 뒤집는 발언으로 첫 만남에 어색할 수 있는 분위기를 반전시킨다. 지난 사전 인터뷰에서 "무엇이든 섬 주민들이 부르면 달려가겠다"고 의지를 불태운 이수근이 과연 강호동과 이연희 사이에서 어떤 재미를 안길지 이목이 집중된다.

이번 시즌 새롭게 합류하며 방송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은 이연희는 섬살이에 대한 걱정과 기대감으로 가득한 모습을 보여준다. 그동안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여주지 않았던 자연스러움과 화면 속 화려한 배우의 이미지 뒤로 '진짜 이연희'의 면모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저격할 예정. 특히 섬마을 어르신들의 '손녀딸'같은 역할을 톡톡히 하며 훈훈한 명장면들을 만들어 낼 것으로 기대된다.

오늘 '섬총사2' 첫 방송에서는 섬 입성을 위해 모인 강호동과 이수근, 이연희가 순조롭기만 할 것 같았던 여행길에 어려움을 맞이한다. 배를 띄우기에 날씨가 좋지 않아 소리도 입성이 불투명해진 것. 급기야 터미널에서는 출항이 통제되었다는 안내마저 들리며 시작부터 순탄치 않은 여행을 예고한다. 과연 이들이 날씨를 극복하고 섬에 무사히 들어갈 수 있을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리브 '섬총사2'는 오늘(25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밤 11시 올리브와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 올리브]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