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씨름 한판 합시다”…‘안녕하세요’ 이영자 역대급 분노

입력 2018-06-25 08: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씨름 한판 합시다”…‘안녕하세요’ 이영자 역대급 분노

이영자를 속 터지게 만든 소통불가 가부장 끝판왕이 등장했다.

25일 밤 방송되는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이하 ‘안녕하세요’)에서 고민주인공인 아내를 대신해 남편에게 통쾌한 한 방을 날린 이영자의 모습이 포착돼 사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 속 이영자는 도저히 이해되지 않는다는 듯 객석에 자리한 고민주인공 남편을 뚫어지게 응시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는 남편의 충격적인 답변에 말문이 막힌 김태균과 기가 막혀 헛헛한 웃음만 내뱉고 있는 원기준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날 소개된 ‘하늘 같은 남자’ 사연은 조선시대에서 온 듯한 지나치게 가부장적인 남편으로 인해 괴로워하는 아내의 고민이다. 주변에서는 잘생긴 연하남편이 부럽다고 하지만 정작 고민주인공은 남녀가 유별하다며 가사를 전혀 도와주지 않고 남편 때문에 힘든 결혼생활을 보내야 했다고 토로했다.

뿐만 아니라 남편은 매번 여자의 5대 덕목을 강조하는 등 조선시대의 가부장적인 사고 방식으로 여성방청객뿐만 아니라 기혼인 남성 출연자들마저도 경악하게 했다. 급기야 참다 못한 이영자는 “나와서 씨름 한 판 합시다”라는 사이다 멘트를 날려 답답해하던 방청객의 큰 박수와 호응을 이끌어냈다.

무엇보다 놀라운 사실은 남편이 연애 때는 남부럽지 않은 로맨틱한 남자였다는 것. 고민주인공에 따르면 원거리 배웅도 마다 않던 다정다감한 남편이 결혼 후에 180도 달라졌다고 밝혀 남편이 로맨틱 끝판왕에서 가부장 끝판왕으로 변해버린 사연이 무엇인지, 또 어떤 결말을 맺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영자의 씨름 본능을 일으킨 조선시대에서 온 가부장 끝판왕 남편의 사연이 펼쳐질 ‘안녕하세요’ 370회는 25일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