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정지훈·이동건→이선빈 화기애애…‘스케치’ B컷 대방출

입력 2018-06-26 16: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Y컷] 정지훈·이동건→이선빈 화기애애…‘스케치’ B컷 대방출

JTBC 금토드라마 ‘스케치: 내일을 그리는 손’ 배우들의 화기애애한 촬영장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제작진에 따르면 ‘스케치: 내일을 그리는 손’(이하 스케치) 10화에서 드디어 장태준(정진영)의 배후에 있는 예지 능력자가 유시준(이승주)이었다는 사실이 밝혀진 가운데, 제작진은 본 방송을 기다리는 시청자들을 위해 화기애애한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 즐거웠던 촬영장의 분위기를 전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정지훈, 이동건, 이선빈, 그리고 나비팀에서 활약하고 있는 강신일, 임화영이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손에 땀을 쥐는 극의 긴장감과는 전혀 다른 편안함이 엿보인다.

먼저 서로를 보며 편안하게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정지훈, 이동건의 모습이 돋보인다. 극 중 서로를 향해 달려들어 숨 막히는 긴장감을 보여주던 강동수(정지훈), 김도진(이동건)의 분위기와는 달리 흐뭇한 표정으로 합을 맞추고,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모습이 포착된 것.

해사한 웃음을 짓고 있는 정지훈, 이선빈, 강신일, 임화영의 모습 역시 눈길을 끈다. 김도진과 장태준(정진영) 배후를 찾기 위해 공조활약을 펼치는 네 사람은 브이 포즈를 취하며 웃음 가득한 모습. 특히 극 중 걸크러쉬를 보여주고 있는 유시현역의 이선빈은 애교 가득한 눈웃음으로 현장의 비타민을 자처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극뿐만 아니라 촬영장에서도 쫀쫀한 호흡을 자랑하는 단합력으로 뭉친 배우들 덕분일까. ‘스케치’는 흡입력 있는 대본, 몰입도를 높이는 감각적 연출 그리고 배우들의 무결점 열연으로 안방극장을 매료시키고 있다.

그런 가우데 지난 방송분에서는 김도진이 장태준에게 예지능력이 없음을 알게 됐다. 그리고 장태준의 지시대로 유시현의 오빠인 유시준(이승주)을 납치했다. 그리고 “그 분의 얼굴을 보고나 면 이젠 정말 돌이킬 수 없어. 괜찮겠나”라고 묻는 장태준에게 “앞으로 나아갈 수밖에 없다면 함께 가는 사람이 누군지. 그 사람이 어디를 보고 있는지, 그 정도는 알아야겠습니다”라며 답한 김도진 앞에 유시준이 나타났다. 김도진은 물론이고 시청자들을 모두를 놀라게 한 반전으로 충격을 안겼다.

유시준이 모두를 속이며 장태준의 뒤에서 판을 키운 이유는 무엇일까. 그리고 이 사실을 아직 모르고 있는 나비팀은 과연 장태준의 배후인 유시준을 찾을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