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 차일드, 직진 고백 송 ‘LET ME’ MV 티저 공개

입력 2018-06-27 08: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골든 차일드, 직진 고백 송 ‘LET ME’ MV 티저 공개

그룹 골든 차일드(Golden Child)가 신곡 '렛미(LET M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골든 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의 첫 번째 싱글 앨범 ‘Goldenness’ 타이틀곡 'LET M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0초 분량의 공개된 영상 속에는 밝고 청량감 가득한 분위기의 'LET ME' 반주와 함께 단체 안무를 선보이고 있는 골든차일드의 모습이 담겨 있다. 열 명의 엉뚱하고 장난기 가득한 소년 그대로의 매력을 이번 뮤비 티저를 통해 마음껏 과시했다.

마지막에는 'LET ME'의 하이라이트 부분이 배경음악으로 삽입된 가운데 안무가 처음 공개돼 관심을 집중시켰다.

골든 차일드의 타이틀곡인 'LET ME'는 사랑하는 여자에게 뭐든지 맡겨만 달라는 직진 고백 송이다. 빠른 비트와 기타 리프, 반복되는 훅이 어우러져 골든 차일드만의 유쾌하고 열정적인 느낌을 보여주며, 모든 세대가 신나게 들을 수 있는 노래로 음악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골든 차일드는 오는 7월 4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 앨범 'Goldenness'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LET ME'로 활발히 활동할 예정이다.

[ 사진 제공 = 울림 엔터테인먼트 ]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