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람, ‘괜찮을까’ 티저 공개…극강 이별감성

입력 2018-06-29 07: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MMO엔터테인먼트 제공]

박보람, ‘괜찮을까’ 티저 공개…극강 이별감성


가수 박보람이 애절한 감성의 이별 발라드를 예고했다.

박보람은 오는 7월 4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발라드 ‘괜찮을까’를 발매한다.

지난 28일 공개된 ‘괜찮을까’ 두 번째 티저 이미지에는 달달한 분위기로 대리 연애의 설렘을 유발했던 첫 번째 티저와는 180도 반전된, 쓸쓸한 모습의 박보람이 담겨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사진 속 박보람은 마치 사랑하는 연인에게 이별통보를 받고 실의에 빠진 듯 바닥에 웅크리고 앉아 아래를 응시하고 있어 이번 신곡이 이별 감성을 고스란히 담은 애절한 발라드가 될 것을 예상케 한다.

박보람의 신곡 ‘괜찮을까’는 헤어진 연인이 잘 지내지 않기를, 힘들어하길 바라는 솔직한 마음을 담은 가사를 담은 박보람표 이별 발라드다. 서정적인 어쿠스틱 기타 선율로 시작, 담담하지만 애절한 박보람의 보이스가 리스너들의 감성을 촉촉히 적실 예정이다.

Mnet 예능프로그램 ‘슈퍼스타K2’ 출연을 통해 주목을 받은 이후 2014년 솔로 가수로 정식 데뷔한 박보람은 블락비 지코와 함께한 ‘예뻐졌다’, 연예인의 삶을 풋풋한 자신만의 시선으로 담은 ‘연예할래’, 달콤한 사랑 고백송 ‘다이나믹 러브’ 등을 연달아 히트시키며 외모는 물론 한층 더 성장한 음악, 퍼포먼스, 무대 매너를 입증했다.

또 지난 2월 13일 발매한 신곡 ‘애쓰지마요’를 통해서는 음원차트 역주행에 이어 상위권에서의 롱런, 노래방 차트 상위권을 차지했다. 올해 발라드 가수로서 뚜렷한 성과를 남긴 그는 ‘괜찮을까’를 통해 이 상승세를 계속 이어나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박보람의 신곡 ‘괜찮을까’는 오는 7월 4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