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나혼자산다’ 기안84, 문학청년 변신…러브레터 고백

입력 2018-06-29 08: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나혼자산다’ 기안84, 문학청년 변신…러브레터 고백

MBC '나혼자산다' 기안84가 한여름 열기만큼이나 뜨거운 고백을 전한다.

오늘(29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 연출 황지영, 임 찬)에서 기안84는 러브레터로 애달픈 마음을 드러내며 감성 폭발, 문학청년으로 변신한다.

무더위를 피해 나홀로 휴가를 떠난 기안84는 숯가마와 계곡, 닭백숙 혼먹방까지 완벽한 조화로 버라이어티한 힐링데이를 보내며 여름 휴가를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 시청자들에게 대리만족을 선사할 것을 예고했다.

그러나 홀로 여행을 떠났던 그에게도 운명적인 만남이 찾아온다. 기안84는 맑은 공기와 시원한 계곡물 소리, 상쾌한 산골짜기의 풍경 속에서 감상에 빠진 채 운명의 상대에 완전히 매료된 진솔한 마음을 문학적으로 승화시켰다.

특히 “괴로운 걸 알면서도 계속 너에게 다가가고 싶은 이유는 무엇일까”라며 한 글자 한 글자 써내려가는 그의 펜 끝에는 애틋함이 절절하게 묻어났을 정도다.

기안84는 지난 패션왕 도전기에서 한혜진에게 정성스럽게 그린 그림과 직접 쓴 시를 전해 뭉클한 감동을 자아내는 등 여태껏 무지개 회원들에게 진심이 담긴 글로 메시지를 전하며 문학청년의 면모를 드러내 온 바 있다.

순정남 기안84가 휴가지에서 만난 운명적인 상대는 누구인지, 어떤 매력의 소유자이기에 그를 이토록 애태우고 있는지 오늘(29일) 밤 11시 10분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밝혀진다.

사진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