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콘서트’ 양상국, 2년 만 新코너…“무대 설렌다”

입력 2018-07-06 09: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개그콘서트’ 양상국, 2년 만 新코너…“무대 설렌다”

개그맨 양상국이 약 2년 만에 새 코너로 안방극장에 출격, 활기를 불어넣는다.

이번 주 일요일(8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되는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에서는 오랜만에 무대에 오르는 양상국이 그동안 쌓아왔던 개그 내공을 발휘,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새 코너 속 양상국은 홈쇼핑 콜센터에서 고객 불만 접수를 담당하는 역할로 공개된 사진처럼 평온함을 유지하다가도 어느새 코믹하게 일그러진 표정으로 센스 있는 개그 감각을 선보인다. 특히 녹화 당일 현장에서 물 흐르듯 이어지는 스피디한 개그로 객석을 빵빵 터뜨렸다는 후문.

성공적인 첫 녹화를 마친 양상국은 “오랜만에 무대에 올라가니 떨렸다. 두렵기도 하고 설레기도 했다”며 생생한 소감을 말했다. 이어 “어머니가 요즘에 TV에서 잘 못 봤다고 보고싶다고 하시더라. 조카들도 ‘개콘’을 좋아하는데 삼촌이 안 나온다고 그래서 훌륭한 삼촌이 되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다”고 새 코너를 올리게 된 훈훈한 계기도 덧붙였다.

양상국은 그동안 ‘개콘’의 인기 코너였던 ‘닥터피쉬’, ‘선생 김봉투’, ‘서울 메이트’, ‘네가지’ 등에서 활약하며 유쾌한 존재감을 발산했었기에 이번엔 어떤 웃음으로 일요일 밤 시청자들의 피로를 풀어줄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개그맨 양상국의 야심찬 새 코너는 이번 주 일요일(8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되는 대한민국을 웃기는 원동력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