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6’ 톰 크루즈 “韓 9번째 방문, 정말 기쁘고 영광”

입력 2018-07-16 14: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미션6’ 톰 크루즈 “韓 9번째 방문, 정말 기쁘고 영광”

영화 ‘미션 임파서블: 폴 아웃’ 톰 크루즈가 다시 한 번 한국을 찾은 소감을 전했다.

16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호텔월드 크리스탈볼룸에서는 영화 ‘미션 임파서블: 폴 아웃’(이하 ‘미션6’) 내한 기자간담회가 개최됐다. 이날 기자간담회에는 주연배우 톰 크루즈, 헨리 카빌, 사이먼 페그 그리고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톰 크루즈는 “오늘 이렇게 오게 돼 정말 기쁘고 영광이다”라며 “어제 공항에서 환대해주신 분들도 감사드린다”고 어제 내한한 소감을 전했다.

이어 그는 “한국 문화의 우아함과 우수함을 존경한다. 팬도 영화를 사랑하는 분들이 많다. 항상 이런 순간들에 대해 이야기를 한다. 영화는 긴박한 상황에서 만들고 영화로 인사를 드리는 것에 대해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은 최고 스파이 요원 에단 헌트(톰 크루즈)와 IMF팀이 행한 모든 선의의 선택이 최악의 결과로 돌아오면서 피할 수 없는 미션을 끝내야만 하는 액션 블록버스터다. 오는 7월25일 개봉.

한편 ‘미션6’ 주역들은 이날 오후 6시 롯데월드타워 1층에서 레드카펫을 통해 대한민국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 국경원 기자 onecut@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