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북마크] ‘유 퀴즈 온 더 블럭’ 유재석X조세호, 퀴즈 로드쇼 묘미 살렸다

입력 2018-09-06 09: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유 퀴즈 온 더 블럭’ 유재석X조세호, 퀴즈 로드쇼 묘미 살렸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유재석과 조세호가 퀴즈왕을 찾기 위해 동분서주했다.

5일 방송된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보다 많은 퀴즈왕을 찾기 위해 공약을 거는 유재석과 조세호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최소 3명 이상의 만점자를 찾아야 차주 방송에서 대역죄인 분장을 하는 것을 피할 수 있는 상황. 지난주보다도 시민들을 찾기 위해 동분서주하는 유재석과 조세호의 모습이 눈길을 모았다.

또한 ‘유퀴저’로 나선 각양각색 시민들도 깨알 같은 웃음을 선사하며 퀴즈 로드쇼의 묘미를 제대로 부각시켰다. 부동산 앞에서 우연히 만난 형제 같은 두 시민은 물론, 동갑내기 10살 시민들은 유쾌함을 전했고, 병원 방문차 서울을 찾았다는 한 여고생은 진한 남매애로 감동까지 선사했다. 이어 유재석과 조세호는 셧다운 1분 30초 전, 마지막 시민을 만나게 되며 다음주를 기약했다.

한편 ‘유 퀴즈 온 더 블럭’ 2회의 케이블, 위성, IPTV가 통합된 유료플랫폼 가구 시청률은 평균 1.9%, 최고 2.2%를 기록했다. 타깃시청률(남녀2049세)은 평균 1.5%, 최고 1.9%를 기록했다. (닐슨코리아/전국기준)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매주 수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