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웬디, ‘뷰티인사이드’ OST 공개…이다희♥안재현 테마곡 [공식]

입력 2018-11-06 08: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레드벨벳 웬디, ‘뷰티인사이드’ OST 공개…이다희♥안재현 테마곡 [공식]

그룹 레드벨벳 웬디가 JTBC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연출 송현욱, 극본 임메아리) OST ‘Goodbye’를 불렀다.

6일 오후 6시 공개되는 웬디의 ‘Goodbye’는 한세계(서현진)X서도재(이민기)못지 않게 사랑 받는 강사라(이다희)X류은호(안재현)서브커플 러브라인의 애절함을 더하는 테마곡으로 활약한다. 그 동안 로시, 빈센트, 다비치, 케이윌로 구성된 로코력만렙 OST 라인업 중 제작사를 통해 가장 많은 발매문의가 빗발쳤던 웬디의 ‘Goodbye’는 강사라(이다희)의 직진 고백으로 감정의 전환점을 맞이한 지난주 방송부터 흘러나온 뒤 더욱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뷰티 인사이드’의 OST는 드라마만큼이나 로맨틱하고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OST 라인업의 대미를 화려하게 장식할 ‘Goodbye’는 트와이스, AOA, 먼데이 키즈 등 폭넓은 아티스트의 히트곡을 만들어 낸 김창락, 한경수, 최한솔 프로듀서의 곡으로 차분한 나일론 기타 선율과 웬디의 감성적인 목소리가 도입부부터 귀를 사로잡는다.

드라마가 한세계X서도재의 본격적인 로맨스로 매화 뜨거운 화제를 일으키며 성공적인 반환점을 돌고 있는 가운데, OST는 웬디의 ‘Goodbye’를 통해 우연으로 시작해 운명 같은 ‘썸’을 시작한 강사라X류은호의 애절한 러브라인에도 힘을 실어줄 예정이다. 또한, 공개직후 주요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한 케이윌의 OST ‘내 생에 아름다운’에 이어 웬디의 ‘Goodbye’도 작품의 인기와 더불어 주요차트에서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