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잠시만 빌리지’ 김형규X김민재 부자, 독서광 인증샷 공개

입력 2018-11-22 09: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잠시만 빌리지’ 김형규X김민재 부자, 독서광 인증샷 공개

‘잠시만 빌리지’ 발리로 떠난 김형규X김민재 부자가 독서에 빠져있는 현장이 포착됐다.

그저 스쳐 지나는 ‘관광’이 아니라 마음이 이끄는 곳에서 잠시 머물러 살아보는 주거 체험 프로젝트 KBS 2TV ‘잠시만 빌리지’(CP최성일 연출 임종윤)에서 인도네시아 발리로 향한 김형규, 김민재 부자의 붕어빵 독서광 인증샷이 공개돼 호기심을 유발하고 있다.

‘잠시만 빌리지’는 매일 똑같은 집과 쳇바퀴 같은 일상에서 벗어나 아이와 함께 한 도시에서 느긋하게 살아보는 단기 거주생활을 통해서 삶의 또 다른 가능성을 탐색해보는 현지 거주 프로젝트. 조정치-정인-조은 (슬로베니아 류블라냐)부터, 박지윤-최다인(핀란드 헬싱키), 김형규-김민재(인도네시아 발리)까지 세 가족이 현지에 직접 살아가면서 느낀 세 도시마다의 개성과 매력을 시청자들에게 생생하게 전한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장소불문, 시간불문, 언제 어디서나 책을 놓지 않고 집중하는 김형규, 김민재 부자의 뜨거운 독서 삼매경이 담겼다.

앞서 “쉴 새 없이 놀아보자”는 이심전심 큰 뜻(?)을 품고 출국한 이들 부자는 의외로 숙소에 도착한 첫 날부터 침대에 걸터앉아 함께 책부터 펴고 공부에 푹 빠진 것.

이후 침대에 누워 잠들기 전까지도 책을 손에서 놓지 않는가 하면 해가 뜬 대낮에도 놀라운 집중력으로 독서에 집중하고 있는 모습이어서 두 사람이 발리에 와서까지 열공에 빠진 이유는 무엇인지, 또 이들 부자가 푹 빠진 책 속에는 도대체 어떤 내용이 담겨 있는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김형규 부자는 낯선 발리 현지에서 직접 발품을 팔아 자신들이 살 집을 직접 구하는 남다른 응력을 뽐내는가 하면 발리의 바다 속 아름다운 산호초 단풍을 만끽할 수 있는 수중 다이빙에도 도전할 예정이어서 똑 소리나는 ’발리 100% 즐기기’를 온 몸으로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들 세 가족처럼 해외에서 한 번 살아 보고 싶은 시청자들을 위한 초대박 이벤트도 마련됐다. 방송에 등장한 추천도시인 슬로베니아 류블라냐. 핀란드 헬싱키, 인도네시아 발리 중 한 곳으로 떠나는 항공권을 프로그램에서 전격 지원해주는 것. 앞서 지난달 31일 마감된 1차 이벤트 선정팀이 이미 슬로베니아 출국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곧이어 2차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는 ‘잠시만 빌리지’ 공식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쳇바퀴 같은 일상을 벗어나 내 삶의 또 다른 경우의 수를 찾아 꿈의 도시에서 살아보는 힐링 프로젝트 ‘잠시만 빌리지’는 오는 30일 금요일 오후 11시 1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