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어도 좋아’ 백진희-공명, 묘~하게 달달한 ‘썸’ 기류?

입력 2018-11-22 18: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백진희와 공명의 말랑말랑한 ‘썸’ 기류가 포착됐다.

독특한 타임루프 소재와 리얼 오피스 격전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KBS 2TV 수목드라마 ‘죽어도 좋아’(극본 임서라/ 연출 이은진, 최윤석/ 제작 와이피플이엔티, 프로덕션H)에서 백진희(이루다 역)와 공명(강준호 역)의 첫 레스토랑 데이트가 포착, 보기만 해도 달달함 터지는 두 사람의 모습이 심쿵을 부르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강준호(공명 분)는 퇴사 위기에 처한 이루다(백진희 분)를 구해내는가 하면 그녀가 근무하는 마케팅팀으로 부서까지 이동하는 등 불도저 매력을 뿜어냈다. 특유의 능청스럽고 귀여운 성격으로 이루다의 심장을 뒤흔들기 시작, ‘썸’인 듯 아닌 듯 말랑말랑해진 두 사람의 사이에 안방극장의 관심이 폭발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레스토랑에서 달콤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싹쓸이 하고 있다. 특히 예상치 못한 공명의 고백에 놀란 백진희와 이런 백진희가 귀엽다는 듯 꿀 뚝뚝 떨어지는 눈빛으로 바라보는 공명의 남친미(美)가 벌써부터 심장을 간지럽히고 있다. 꽃다발처럼 핑크빛 가득한 이들의 묘한 기류가 설렘 지수를 폭발시키며 상황을 더욱 궁금케 한다.

이처럼 초스피드로 진전된 이들의 관계가 어떻게 바뀔지 오늘(22일)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백진희는 과연 공명의 고백을 받아들일지, 더불어 타임루프 때문에 코믹살벌한 나날들을 보내는 그녀가 이번 레스토랑 데이트를 무사히(?) 마칠 수 있을지 궁금증이 폭주하고 있다.

안방극장의 가슴을 콩닥거리게 만들 백진희와 공명의 핑크빛 무드는 오늘(22일) 밤 10시 방송되는 KBS 2TV ‘죽어도 좋아’에서 확인할 수 있다.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