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배틀트립’ 성시경X박준우, 이탈리아 미식도시 ‘볼로냐’ 行

입력 2018-11-23 09: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배틀트립’ 성시경X박준우, 이탈리아 미식도시 ‘볼로냐’ 行

‘배틀트립’ 성시경-박준우가 ‘볼로네제’ 소스의 본고장이자 이탈리아 대표 미식도시 ‘볼로냐’로 향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는 24일(토) 방송되는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은 ‘MC특집-미식여행’을 주제로 MC 이휘재-셰프 이원일, MC 성시경-박준우가 팀을 이뤄 두 번째 미식 여행 설계 배틀을 펼친다. 지난 첫 번째 미식 여행 배틀에서는 이휘재-이원일이 승리했고, 이에 성시경-박준우는 두 번째 여행 설계 배틀에서 승리 의지를 활활 불태웠다.

성시경-박준우는 맛있는 음식이 너무 많아 살이 찔 수 밖에 없는 ‘미식의 도시’ 볼로냐에서 폭풍 먹방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성시경은 “볼로냐는 바로 나의 도시다”라며 엄청난 먹거리에 들뜬 마음을 드러냈다.

마치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지나칠 수 없듯이 두 사람의 발길이 닿는 곳마다 음식 천국이 펼쳐져 성시경-박준우는 멈춰 설 수 밖에 없었다. 특히 두 사람은 에스프레소를 시작으로, 1인 1 즉석 샌드위치, 아란치니 등을 흡입하며 “이건 전채 요리야 입맛을 돋울 뿐이지”라고 의기양양한 미소를 지으며 ‘논스탑 에피타이저’ 먹방을 선보였다는 후문.

무엇보다 성시경은 “그 동안 내가 속았구나”라며 ‘볼로네제’ 소스의 본고장인 ‘볼로냐’에서 맛 본 ‘라구 파스타’의 맛에 뜻밖의 평을 전했다고. 과연 성시경을 감동케 한 ‘라구 파스타’의 맛은 어떠할지 궁금증을 자극하며, 대리 먹방을 경험케 할 ‘배틀트립’ MC특집-미식여행 편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된다.

한편, 원조 여행 설계 예능 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매주 토요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