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W JR, 2019년 이끌 男 예능돌 선정 [공식]

입력 2018-12-21 09: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뉴이스트 W JR, 2019년 이끌 男 예능돌 선정 [공식]

그룹 뉴이스트 W의 멤버 JR이 2019년이 기대되는 ‘남자예능돌’에 선정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뉴이스트 W의 멤버 JR은 지난 19일 한국소비자포럼이 발표한 ‘2019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남자예능돌’ 부문을 수상하며 차세대 예능돌로 자리매김했다.

JR은 JTBC '밤도깨비'를 시작으로 SBS '정글의 법칙 in 파타고니아', JTBC2 '사서고생 시즌2 : 팔아다이스' 등에 출연, 무대 위와는 또 다른 엉뚱하고 귀여운 모습으로 다양한 매력을 뿜어내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바 있으며 Mnet '러브캐처'에서는 패널로서 남다른 추리력을 선보여 최종 1등에 등극하는 대반전으로 주목받기도 했다.

특히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JTBC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에서 재치 넘치는 입담을 자랑하며 MC로서의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JR은 지난 20일 첫 방송된 Mnet 신규 예능 프로그램 '니가 알던 내가 아냐’를 통해 꾸준히 MC로서 남다른 활약을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올해 17주년을 맞이한 ‘2019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 2019년 가장 기대되는 브랜드를 발굴하여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어워즈로 높은 소비자 참여를 통해 선정되는 만큼 수상에 더욱 의미를 더하고 있다.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