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 동우석, 오늘(21일) ‘톱스타유백이’ OST 공개…김지석♥전소민 키스신곡

입력 2018-12-21 09: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CJ ENM 제공]

‘슈스케’ 동우석, 오늘(21일) ‘톱스타유백이’ OST 공개…김지석♥전소민 키스신곡

Mnet '슈퍼스타K2016' 톱6 출신 동우석이 tvN ‘톱스타 유백이’ 첫 번째 OST를 불렀다.

tvN 불금시리즈 ‘톱스타 유백이’ 측은 오늘(21일)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OST인 동우석의 ‘모든 것 그 순간’을 발매한다.

‘모든 것 그 순간’은 부드러운 피아노 반주와 따뜻하고 매력적인 보컬이 돋보이는 감성적인 발라드 곡으로 지난 5회의 엔딩 장면인 유백과 깡순의 키스 신에서 삽입돼 시청자들의 감동을 더한 바 있다.

이번 OST는 유백의 속마음을 대변하듯, 제목과 같이 “모든 것 모든 순간을 당신과 함께하고 싶다”는 내용을 담아 “혼자 걷지 않길 이제 외롭지 않게 그대 곁을 지킬게요” “그대는 내 모든 곳 모든 공간에 살고 있죠. 내 모든 순간”와 같은 가사가 돋보인다.

또 ‘모든 것 그 순간’은 최근 tvN 드라마 ‘아는 와이프’ OST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로이킴의 ‘왜 몰랐을까’와 최근 인기리에 방송 중인 드라마 ‘남자친구’ 등 다수의 인기 OST의 작업을 맡았던 동우석의 자작곡이다.

Mnet ‘슈퍼스타K2016’에 출연해 TOP6까지 올라 보컬리스트로서의 실력을 입증했던 동우석은 직접 가창자로 나서 특유의 담백하고 로맨틱한 음색으로 곡 전체를 리드, 곡의 흡입력을 더해 리스너들의 감성을 촉촉히 적실 예정이다.

tvN ‘톱스타 유백이’는 대형 사고를 쳐 외딴섬에 유배 간 톱스타 유백(김지석 분)이 슬로 라이프의 섬 여즉도 처녀 깡순(전소민 분)을 만나 벌어지는 문명충돌 로맨스를 담는다.

tvN ‘톱스타 유백이’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방송되며, 첫 번째 OST인 동우석의 ‘모든 것 그 순간’은 오늘(21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