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위너 ‘MILLIONS’, 안무 영상에 묻은 소년+청량 美

입력 2018-12-21 10: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Y컷] 위너 ‘MILLIONS’, 안무 영상에 묻은 소년+청량 美

위너의 신곡 ‘MILLIONS(밀리언즈)’ 안무 영상이 첫 방송 보다 먼저 공개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21일 오전 10시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밀리언즈’ 안무 영상을 깜짝 게재했다. 아직 음악 방송도 하기 전에 처음 공개된 안무 영상은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영상 속 멤버들은 파란색 하늘 배경을 뒤로 하고 하얀 셔츠와 청바지 의상을 통해 청량감 넘치는 분위기를 발산했다. 위너는 유쾌한 가사에 걸맞은 오밀 조밀한 댄스 동작을 펼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행복한 웃음과 손하트 포즈 등 경쾌한 안무를 통해 ‘모든 사람은 사랑 받을 수백만 가지의 이유가 있다’는 주제를 인상적으로 표현했다.

이번 ‘MILLIONS’ 안무에 대해 강승윤은 “가사와 잘 맞고 재미있는 춤이 많다”면서 “특히 후렴구의 안무가 포인트인데, 손이 너무 헷갈려서 ‘강제 뇌 운동 댄스’라고 부르기도 했다”고 에피소드를 밝힌 바 있다.

‘MILLIONS’는 청량감이 가득 느껴지는 팝 댄스 장르의 곡으로, 연인에게 너를 사랑하는 이유가 수만가지라는 내용을 담았다. 작사는 강승윤, 송민호, 이승훈이 이름을 올렸고 작곡에는 강승윤을 비롯해 강욱진, Diggy가 참여해 완성도를 최대치로 끌어올렸다.

사진│위너 ‘MILLIONS’ 안무 영상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