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엽, 박나래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라이프타임 채널의 신규 예능 프로그램 ‘밝히는 연애코치’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밝히는 연애코치’의 네 명의 MC인 자타공인 연애고수 신동엽, 박나래, 홍석천, 한혜연의 톡톡 튀는 캐릭터가 담긴 4인 4색 포스터와 그들의 남다른 케미를 확인할 수 있는 단체 포스터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밝히는 연애코치’는 연애고수인 최고의 셀럽 신동엽, 박나래, 홍석천, 한혜연이 연애코치로 등장해 시청자들의 연애 상담을 1:1로 해결해주는 컨셉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이들의 만남만으로도 방송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밝히는 연애코치’는 2019년 1월 8일 화요일 밤 9시 45분 첫 방송된다. 라이프타임 채널과 드라맥스에 동시편성 되고, K Star와 코미디TV에도 함께 편성될 예정이다.
포스터에서 단연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연애쇼 출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신동엽이다. 현실오빠같은 조언부터 19금 토크까지 거침없는 입담을 자랑하는 신동엽은 ‘요즘 것들을 참견하는 연애탐정’으로서의 활약을 예고한다. 호기심 가득한 표정으로 요즘 사람들의 연애를 파헤치는 신동엽의 연애상담에 대한 기대를 모은다.
또 예능 대세 박나래는 ‘연애교사의 치명적인 강의’라는 카피와 함께 국민 ‘썸’박사다운 면모를 뽐낸다. 박나래는 포스터만으로도 강렬한 포스를 자랑하며 ‘밝히는 연애코치’에서 거침 없는 입담과 적극적인 조언을 담당할 것을 예상하게 한다.
‘세상에서 제일 안전한 오빠’ 홍석천의 포스터도 눈에 띈다. 천사 날개와 함께 다정한 미소를 선보이는 홍석천은 말 못할 연애고민을 누구보다 스윗하게 들어줄 것같은 기대감을 모은다. ‘슈스스(슈퍼 스타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은 ‘돌직구 마녀’라는 컨셉으로 직설적이면서도 현실 언니같은 친근한 매력을 자랑하고 있다. 답답한 연애 고민에 ‘팩트 폭력’으로 무장해 사연자는 물론 시청자들에게도 ‘사이다’를 선사할 예정.
각기 다른 매력으로 뭉친 ‘연애 고수’ 네 명의 MC는 라이프타임 채널 ‘밝히는 연애코치’에서 사연을 보낸 시청자들에게 메신저 서비스를 이용해 다양한 연애 고민을 해결해 줄 예정이다. 연애 상담을 받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원하는 코치를 직접 골라 ‘밝히는 연애코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계정를 통해 사연을 보내면 된다.
라이프타임은 KT올레TV 78번, SK Btv 89번, LG U+ TV 83번, 스카이라이프 86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케이블은 각 지역 케이블 문의) 티빙, 에브리온 TV, SK옥수수, LG유플러스 LTE비디오포털 등 OTT 서비스를 통해서도 시청 가능하다.
글로벌 콘텐츠 브랜드 라이프타임은 지난해 한국에 론칭해 ‘나를 찾는 즐거움’이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다양한 한국 오리지널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현실 공감 드라마 ‘회사를 관두는 최고의 순간’, 아이돌을 꿈꾸는 아이들과 엄마들의 관계 성장 예능 ‘아이돌맘’, 힐링 호캉스 예능 ‘파자마 프렌즈’, 다나의 자존감 회복 프로젝트 ‘다시 날개 다나’ 등 재미와 의미를 함께 담은 오리지널 프로그램을 직접 제작해 한국 콘텐츠의 세계화를 선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