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나잇푸드트립: 원픽로드’ 30일 방송…지상렬-데프콘-라붐 솔빈 출연

입력 2018-12-21 11: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원나잇푸드트립: 원픽로드’ 30일 방송…지상렬-데프콘-라붐 솔빈 출연

'원나잇푸드트립'이 연말 스페셜 버전으로 한 나라 한 가지 메뉴에 집중한 '원픽로드'를 선보인다. 지상렬, 데프콘, 라붐의 솔빈과 함께 후쿠오카 나베투어를 떠나는 것. 이들은 후쿠오카에서 오로지 일본의 냄비요리인 나베만을 먹으며 최강의 나베맛 찾기에 도전한다.

오는 30일(일) 저녁 7시 40분 방송하는 올리브 '원나잇푸드트립: 원픽로드(연출 정종선PD)'는 최고의 맛을 찾아 나선 '먹객' 3인방이 '먹선생'이 설계한 '원픽로드'를 정복하는 프로그램. 음식 전문가이자 미식가인 먹선생이 만들어 낸 지도를 따라가며 유일무이한 맛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음식에 얽힌 문화와 명소의 매력까지 담아낸다.

가장 좋아하는 음식 메뉴 단 하나를 '원픽'으로 꼽아, 해당 메뉴를 만드는 최고의 맛집으로 구성된 '원픽로드'는 달콤살벌한 재미를 선사한다. 훌륭한 맛을 먹기 위해서 언어 제약, 긴 기다림, 재료 소진의 위협까지 경험해야 하기 때문. 오직 맛있는 것을 먹기 위해 견뎌야 하는 낯설고 고통스러운 순간들이 솔직하게 담길 예정이다. 아무리 힘들어도, 한 입 베어 무는 순간의 희열을 위해 참게 되는 기묘한 맛여행이 연말 시청자들의 시각과 미각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날 방송은 원픽 메뉴를 나베로 골라 진행된다. 나베의 고향이라 불리는 후쿠오카에서 다양한 나베요리를 맛보고, 최고의 나베맛을 찾는다는 의도.

먹객 3인방에는 지상렬, 데프콘, 솔빈이 출연을 확정지었다. 이들은 먹선생이 추천한 나베 음식점들과 근처 명소가 적힌 '원픽로드'를 정복해 나갈 계획이다. 최강먹방을 자랑하는 먹객 3인방의 좌충우돌 '먹방케미'가 웃음을 자아낼 전망. 먹객들을 최고의 음식으로 이끌 먹선생은 식(食)문화에 일가견이 있는 특별한 인물이라고 전해져 관심이 증폭된다.

올리브 '원나잇푸드트립'의 연말 스페셜 버전 '원나잇푸드트립: 원픽로드'는 오는 12월 30일 일요일 저녁 7시 4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