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윙키즈’ 자레드 그라임부터 에이제이 시몬스까지, 특별영상 공개

입력 2018-12-21 15: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개봉과 동시에 남녀노소 관객들의 폭발적인 입소문을 불러일으키며 각종 포털, 극장, 예매사이트의 압도적 평점을 기록하고 있는 ‘스윙키즈’가 개봉을 기념해 해외 배우들이 직접 전하는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스윙키즈’는 1951년 거제도 포로수용소, 오직 춤에 대한 열정으로 똘똘 뭉친 오합지졸 댄스단 ‘스윙키즈’의 가슴 뛰는 탄생기를 그린 영화다. 개봉과 함께 전 세대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뜨거운 호평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스윙키즈’가 해외 배우들이 직접 전하는 개봉 기념 특별 인사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번에 공개된 개봉 기념 특별 인사 영상은 ‘스윙키즈’에서 댄스단의 리더 ‘잭슨’ 역을 맡은 자레드 그라임스(Jared Grimes), ‘로버츠 소장’ 역의 로스 케틀(Ross Kettle), 미군 ‘제이미’ 역을 맡은 에이제이 시몬스(AJ Simmons)가 한국 관객들에게 직접 전하는 감사 인사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세 배우들은 ‘스윙키즈’에서 개성 넘치는 연기를 통해 극의 재미를 더하며 영화를 본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실제 브로드웨이 댄서이자 배우인 자레드 그라임스는 화려한 탭댄스 퍼포먼스와 탁월한 연기를 선보였으며, 수용소의 대외적 이미지 메이킹을 위해 댄스단 결성을 지시하는 ‘로버츠 소장’ 역의 로스 케틀과 ‘스윙키즈’ 댄스단의 라이벌로 등장하는 ‘제이미’ 역의 에이제이 시몬스 또한 극의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특별 인사 영상을 통해 먼저 자레드 그라임스는 “‘스윙키즈’를 봐 주시고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인사를 전하고 현란한 탭댄스 실력을 깜짝 선보여 영화에서 선보일 화려한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어 로스 케틀은 “감독님, 스탭 여러분 그리고 모든 배우가 많이 공을 들여 찍은 영화입니다”, 에이제이 시몬스는 “아직 영화를 못 보신 관객 여러분, 지금 당장 보러 가주세요!”라며 영화에 대한 애정과 함께 아직 영화를 보지 못한 관객들에게 추천 메시지를 전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처럼 ‘스윙키즈’의 흥 넘치는 시너지를 완성한 해외 배우들이 한국 관객들에게 전하는 특별 인사 영상을 공개한 ‘스윙키즈’는 남녀노소 모두를 사로잡을 단 하나의 영화로 크리스마스와 연말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것이다.

포로수용소 내 탭댄스팀이라는 독창적인 스토리텔링과 강형철 감독의 감각적 연출, 시나리오를 찢고 나온 배우들의 열연으로 세대를 관통하는 공감과 역대급 재미를 전하고 있는 영화 ‘스윙키즈’는 연말 극장가,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단 하나의 영화로 뜨거운 흥행 열풍을 이끌고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