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아는형님’ 엑소 세훈X찬열, 갑자기 분위기 액션연기

입력 2018-12-21 17: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아는형님’ 엑소 세훈X찬열, 갑자기 분위기 액션연기

엑소 찬열과 세훈이 JTBC ‘아는 형님’에서 액션 연기에 도전했다.

22일 방송되는 ‘아는 형님’에 그룹 엑소가 전학생으로 찾아온다. 작년 7월에 이어 ‘아는 형님’에 다시 출연하게 된 엑소가 한층 업그레이드된 예능감을 선보인다. 엑소는 최근 리패키지 앨범 ‘LOVE SHOT’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엑소는 얼마 남지 않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기 위해 루돌프 모자를 쓰고 깜찍한 귀 체조를 선보여 형님들의 호응을 받았다.

이날 디오, 찬열 등 배우로도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엑소 멤버들은 연기를 하며 경험했던 에피소드를 전했다. 특히 막내 세훈은 “최근 한 웹 드라마에서 액션 연기에도 도전했다”고 고백하며 당시의 경험을 나눴다. 찬열은 “내가 상대역으로 연기 연습을 도와줬다”고 밝혔다. 이에 형님들은 세훈과 찬열에게 연기를 직접 보여달라고 부탁했고, 두 사람은 즉석에서 액션신 재연에 나섰다. 세훈은 예상치 못한 공격으로 찬열을 당황하게 했다.

‘아는 형님’ 공식 콩트 전문가 이수근 역시 세훈의 액션신 상대로 나서 합을 맞췄다. 두 사람은 멋있으면서도 어딘가 엉성해 보이는 알쏭달쏭한 연기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다재다능 연기돌 엑소 멤버들이 펼치는 액션신 연기는 22일 방송되는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