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유노윤호 세련美 폭주…26일 스페셜 앨범 발표 [공식]

입력 2018-12-21 18: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동방신기 유노윤호 세련美 폭주…26일 스페셜 앨범 발표

26일 스페셜 앨범을 발표하는 동방신기가 멤버 최강창민에 이어 유노윤호의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동방신기는 21일 낮 12시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유노윤호의 세련된 비주얼이 돋보이는 ‘2nd Clue by U-KNOW’(세컨드 클루 바이 유노)를 공개했으며, 깊은 눈빛과 여유로운 카리스마를 느낄 수 있는 유노윤호의 티저 이미지도 함께 오픈해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동방신기의 스페셜 앨범 ‘New Chapter #2: The Truth of Love’(뉴 챕터 #2: 더 트루스 오브 러브)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이별의 아픔을 딛고 ‘단 하나의 진실한 사랑’을 찾아 나서는 가사가 인상적인 R&B 팝 장르의 타이틀 곡 ‘Truth’(트루스)를 비롯해 유노윤호 솔로곡 ‘夜話 (City Lights)’(야화), 최강창민 솔로곡 ‘아스라이… (Beautiful Stranger)’ 등 다채로운 매력의 총 7곡이 수록되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유노윤호의 솔로곡 ‘夜話 (City Lights)’는 유노윤호의 매력적인 가성 보컬이 돋보이는 곡으로, 마음을 뒤흔드는 상대방에게 매료되어 잠들지 못하는 밤의 애타는 감정을 가사로 풀어냈으며, NCT 멤버 태용이 랩메이킹은 물론 피처링에 참여해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한편, 동방신기 데뷔 15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New Chapter #2: The Truth of Love’는 26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