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공복자들’ 유민상 “내 연애세포 죽지 않아”…상대 누굴까

입력 2018-12-21 18: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공복자들’ 유민상 “내 연애세포 죽지 않아”…상대 누굴까

유민상이 ‘내 연애세포는 죽지 않았다’고 고백해 눈길을 끈다. 그의 연애세포가 죽지 않게 해 준 상대가 있음이 공개되고 새삼 진지한 ‘연애 지론’을 펼치는 등 깜짝 발언으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1일 방송되는 MBC ‘공복자들’에서는 뚱앤뚱의 유민상의 연애세포를 살아있게 한 상대와 사랑과 만남에 대한 발언이 공개된다.

‘공복자들’은 쏟아지는 먹거리와 맛집 속에서 한끼의 진정한 의미를 되짚어보는 예능 프로그램. ‘건강관리’, ‘다이어트’ 등 다양한 이유로 24시간 공복 후 한끼를 먹는 것에 동의한 공복자들이 각각의 일상생활을 보내며 수 많은 유혹을 이겨내고 ‘공복의 신세계’를 영접하는 모습이 담겨 호평 받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유민상은 “이벤트 같은 거 안 부러워~”라며 이벤트보다는 같이 무언가를 할 수 있는 사람이 있는 것이 사랑이라고 생각한다는 소신 발언과 함께 솔로의 외로움을 드러냈다. 그는 사뭇 진지한 ‘연애 지론’을 펼치며 두근두근한 설레는 듯한 표정으로 아직 연애세포가 살아 있다며 셀프 감동하는 짠한 모습으로 관심을 집중 시켰다.

노홍철 역시 이성과의 만남에 대해 공감 백배의 의견을 드러냈다. 그는 다양하고 특별한 것보다는 일상을 함께한다는 것이 사랑이고 만남을 오래 지속할 수 있는 것이 아닌가 하는 진지한 의견을 밝혀 평소 모습과는 다른 반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어 김준현이 유민상의 연애세포를 죽지 않게 한 상대를 알고 있다는 폭탄 발언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그의 예상치 못한 폭로에 유민상은 “내가 이래서 장가를 못 가”라며 귀여운 칭얼거림을 선보여 모두를 웃게 했다.

이 밖에도 유민상이 가상 부부로 함께했던 이수지가 새신부로 등장하자 심란해 하며 새침한 모습으로 웃음을 선보일 것으로 전해져 기대감을 높인다.

과연 유민상의 연애세포를 살아 있게 한 상대가 누구인지 김준현이 거침없이 밝힌 유민상의 ‘그녀’의 정체는 21일 저년 8시 50분 방송되는 ‘공복자들’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