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너목보6’ 김종국×유세윤×이특 3MC 새해 맞아 깨알 홍보

입력 2018-12-31 11: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너목보6’ 김종국×유세윤×이특 3MC 새해 맞아 깨알 홍보

‘너의 목소리가 보여6’의 3MC 김종국, 유세윤, 이특이 유쾌한 하모니로 새해 인사와 함께 깨알 홍보에 나섰다.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6’(이하 ‘너목보6’)가 2019년 1월 18일(금) 여섯 번째 만남을 앞두고 새해를 맞이해 티저 영상을 공개한 것.

3MC의 찰떡 하모니가 돋보이는 이번 티저에서 김종국, 유세윤, 이특은 한복을 곱게 입고 등장, 양손을 다소곳이 모으고 ‘너목보6’의 첫 방송 고지를 노래하고 있다. ‘’너의 복(福)소리가 보여“라며 재치 있는 멘트와 이어진 불협화음 속 깨알 홍보는 명불허전 ‘너목보6’ MC다운 유쾌한 웃음까지 더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너목보6’는 오감을 넘어 육감을 깨우는 고품격 음악 추리쇼를 예고, 매주 불금에 화력을 더할 레전드 음악 예능의 귀환을 예고하고 있다.

‘너목보’는 현재 베트남, 태국, 인도네시아, 불가리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루마니아, 캄보디아, 슬로바키아 등 전 세계 9개국에 판매, 각 나라에서도 여러 시즌을 거듭하며 방송될 만큼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