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이 된 남자’ 정혜영 “‘구가의 서’ 후 6년 만 사극, 감독님 믿고 선택”

입력 2019-01-03 15: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왕이 된 남자’ 정혜영 “‘구가의 서’ 후 6년 만 사극, 감독님 믿고 선택”

배우 정혜영이 사극으로 돌아온 소감을 밝혔다.

정혜영은 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언주로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에서 열린 tvN 새 월화 드라마 ‘왕이 된 남자’ 제작발표회에서 “기생 운심을 맡았다. 극 중 김상경 선배와 연인은 아니지만 완전히 남도 아닌, 알 수 없는 감정이 있는 애틋한 사이”라며 “여진구를 도와주는 의리 있는 여인이기도 하다”고 캐릭터를 설명했다.

2013년 드라마 ‘구가의 서’ 이후 6년 만에 사극으로 컴백한 정혜영. 그는 “감독님이 꼬드겨서 하게 됐다”며 “작품 열정이 엄청난 감독님이다. 감독님을 믿고 작업하면 너무 좋겠다고 생각했다. 정말 재밌게 연기하고 있다”고 말했다.

‘왕이 된 남자’(극본 김선덕/ 연출 김희원/ 제작 스튜디오 드래곤)는 임금(여진구)이 자신의 목숨을 노리는 자들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쌍둥이보다 더 닮은 광대(여진구)를 궁에 들여놓으며 펼쳐지는 이야기. 1000만 영화 ‘광해’를 원작으로 한 리메이크 작품으로 ‘돈꽃’을 연출한 김희원 감독과 김선덕-신하은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여진구 이세영 김상경 정혜영 장광 권해효 등이 출연하는 ‘왕이 된 남자’는 7일 월요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