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주행 요정’ 벤(BEN) 단독 콘서트…120분 순간 삭제

입력 2019-01-14 09: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역주행 요정’ 벤(BEN) 단독 콘서트…120분 순간 삭제

가수 벤(BEN)이 단독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벤은 지난 11일과 12일 양일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2019 단독 콘서트 ‘Bello’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지난해 6월 개최한 단독 콘서트 ‘BLOOM’이후 약 7개월 만에 선보인 벤의 이번 콘서트는 단 하루로 예정되었던 공연을 초고속 매진시키며 11일 추가 공연 티켓을 오픈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입증해보였고, 벤은 이와 같은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는 특별한 공연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틀간 진행된 콘서트에서 벤은 발매 직후 음원 차트 정상을 휩쓴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180도’와 수록곡 ‘빈방’을 비롯해 ‘러브 레시피(Love Recipe)’, ‘안 괜찮아’ 등의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여 팬들을 열광케 했다.

특히 벤은 tvN 드라마 ‘또 오해영’의 OST ‘꿈처럼, KBS2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서 첫 단독 우승을 이끌어낸 임창정의 ‘결혼해줘’, 바이브의 ‘미워도 다시 한번’ 등의 곡으로 셋리스트를 알차게 채웠다.

매력적인 보이스와 탄탄한 라이브 실력으로 약 120분여의 콘서트 러닝타임을 순삭시킨 벤은 지난해 역주행 돌풍을 일으켰던 곡 ‘열애중’으로 피날레를 장식했고, 콘서트 종료 후 자신의 SNS를 통해 “Bello 안녕 부산에서 봐요 ! 내가 간드아 ~~~!!!!!”라는 글과 인증샷을 게재하며 부산 팬들과의 만남을 기약했다.

사진=메이저나인 제공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