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천지, 감미로운 발라드 가득 공연 성황 ‘여심저격’

입력 2019-01-14 09: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틴탑 천지, 감미로운 발라드 가득 공연 성황 ‘여심저격’

그룹 틴탑 천지가 솔로 공연 ‘CHUNJI’s Acoustic Live’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지난 11일과 12일, 이틀간 솔로 공연 ‘CHUNJI’s Acoustic Live’를 진행한 천지는 감미로운 발라드 무대들을 선보이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총 4회에 걸쳐 진행된 이번 공연에서 천지는 어쿠스틱 밴드 세션과 함께 공연을 이끌어가며 ‘향수 뿌리지마’, ‘혼자 사니’, ‘손등이 스친다’, ‘Date’ 등 틴탑의 명곡들을 어쿠스틱하게 재해석하며 팬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이어 천지의 감미로운 음색이 돋보이는 발라드 레퍼토리로 천지만의 음악적 스타일을 선보이며 솔로 천지의 매력들을 나타냈다.

또 매회 새로운 게스트를 초대한 천지는 게스트와 환상의 케미스트리를 자랑하며 공연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틴탑의 창조, 백퍼센트의 찬용과 혁진 등 “제일 친한 친구들을 초대했다”고 밝힌 천지는 게스트와의 듀엣 무대는 물론, 토크 타임과 퀴즈쇼를 통해 보다 내추럴한 모습들을 가감없이 보여주며 팬들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지난 11일과 12일 CKL스테이지에서 진행된 천지의 솔로 공연 ‘CHUNJI’s Acoustic Live’는 한국콘텐츠진흥원의 후원으로 제작됐다.

사진 제공 = TOP Media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