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윤, 김대진 PD와 인연 ‘나쁜형사’ 특별 출연 “강렬한 카리스마”

입력 2019-01-14 09: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재윤, 김대진 PD와 인연 ‘나쁜형사’ 특별 출연 “강렬한 카리스마”

배우 이재윤이 김대진 PD와의 인연으로 ‘나쁜형사‘에 특별 출연한다.

MBC 월화드라마 ‘나쁜형사’(극본 허준우, 강이헌 Ⅰ연출 김대진, 이동현)에 이재윤이 드라마에 화력을 보탤 예정이다. ‘나쁜형사’는 연쇄살인마보다 더 독한 형사와 연쇄살인마보다 더 위험한 천재 사이코패스의 아슬아슬한 공조수사를 그린 범죄 드라마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가운데 ‘나쁜형사’ 측이 오늘(14일) 이재윤의 강렬한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스틸을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머리 끝부터 발 끝까지 올 블랙 패션을 선보이고 있는 이재윤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여기에 한 치의 흐트러짐 없이 강렬한 눈빛을 발산하고 있는 이재윤의 표정에선 잠재되어 있는 분노까지 고스란히 느껴지고 있어 과연 그가 ‘나쁜형사’에서 어떤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로 신스틸러 역할을 해내게 될 것인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모은다. 특히, 존재감만으로도 시선을 압도하며 극 중에서 펼쳐질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한껏 자극하고 있는 이재윤은 일명 ‘어둠 속의 처단자’로 분해 나쁜형사 신하균과 피할 수 없는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때문에 오늘 밤 10시 방송될 ‘나쁜형사’ 21, 22회에서 이재윤이 어둠 속의 처단자로 신하균과 만나 어떤 대결을 펼치게 될 것인지, 그리고 이들이 만나 어떤 시너지를 발휘하게 될 것인지 벌써부터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것. 이재윤은 김대진 PD의 특별 출연 제안에 한 치의 망설임도 없이 흔쾌히 응하며 남다른 의리를 과시했다는 후문이다.

사진|MBC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