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자회담’ 장도연, ‘SKY캐슬’ 김주영 변신…진지한테 빵 터진다

입력 2019-01-23 13: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6자회담’ 장도연, ‘SKY캐슬’ 김주영 변신…진지한테 빵 터진다

KBS 새 예능프로그램 <6자회담>이 각종 포털과 <6자회담> 공식 유튜브 계정, KBS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2차 티저 영상을 공개 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대세 개그우먼 장도연이 화제의 드라마 <스카이캐슬>의 ‘김주영’역을 패러디한 예능 코디네이터 ‘장주영’으로 변신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장도연이 <스카이캐슬> 김주영의 트레이드마크인 특유의 말투로 메인 PD를 향해 “여섯 명의 MC, 감당할 수 있겠습니까” 묻는 장면은 제작진도 감당하기 어려운 역대급 라인업 이경규-김용만-박명수-장동민-김희철-장도연의 치열하고 불꽃 튀는 입담을 예고했다.

라인업만으로도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는 KBS 새 예능프로그램 <6자회담>은 자타공인 6인의 대표 예능인들이 모여 방송계는 물론, 정치·사회·문화 등 세상의 모든 주제에 대해 거침없이 토론하는, 이른바 ‘성역 없는’ 토크쇼.

매회 다른 주제에 적합한 특별한 체험을 통해 풍요로운 볼거리와 이야깃거리를 선사할 예정인 가운데, 다양한 주제로 안방 시청자들을 찾아갈 <6자회담>은 2월 5일 화요일 밤 11시10분, KBS 2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 KBS 2TV <6자회담>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