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하성운, 이영자와 美친 케미…“예능기대주”

입력 2019-02-25 13: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안녕하세요’ 하성운, 이영자와 美친 케미…“예능기대주”

워너원 출신 가수 하성운이 이영자와 남다른 예능 호흡으로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재미를 높인다.

25일 방송되는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제작진은 이영자와 하성운의 ‘예능 호흡’이 만발한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마치 막내 동생을 바라보는 듯한 큰누나 이영자와 하성운의 다정다감한 눈빛교환이 담겨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오프닝에서부터 이영자는 솔로가수로 홀로 서기를 하는 하성운을 위해 워너원 멤버로 빙의, 옆에서 흥 터지는 댄스로 힘을 보탰다. 이런 이영자의 격렬한(?) 응원에 힘 입어 고민해결에 적극적으로 나선 하성운은 이후 이영자의 사연 소개 파트너로 즉석 캐스팅돼 할머니와 손녀로 죽이 척척 맞는 ‘예능 남매’ 호흡을 보였다.

이후 몸이 풀린 하성운은 그동안 감춰왔던 예능 센스를 유감없이 발휘,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첫 출연한 하성운을 걱정하던 이영자마저 급당황시켰다고.

거짓말하는 아들 때문에 고민하는 어머니의 사연을 듣던 중 이영자는 “거짓말 해본 적 없다”는 하성운에 “누나 예뻐?”라고 난감한 질문을 던지자 답변 대신 의미심장한 미소로 직설적인 멘트를 날려 큰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은 “하성운은 노래 실력뿐만 아니라 남다른 순발력까지 장착한 차세대 예능 에이스감”이라고 칭찬하며 “‘안녕하세요’ 첫 출연임에도 고민에 적극적으로 공감하고 나름의 속 깊은 조언을 건네는 등 팔색조 매력을 지닌 하성운의 맹활약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