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소녀 하슬, 외조모상 “오늘(26일) 스케줄 불참” [공식입장 전문]

입력 2019-02-26 13: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달의 소녀 하슬, 외조모상 “오늘(26일) 스케줄 불참” [공식입장 전문]

그룹 이달의 소녀 하슬이 외조모상을 당했다.

이달의 소녀 측은 26일 "하슬의 외할머니가 25일 별세했다. 하슬은 어제 컴백 스케줄을 소화하던 중 외할머님이 위독하시다는 소식을 듣고 급히 지방으로 내려갔으나 도착할 무렵 별세했다는 소식을 접했다"고 전했다.

이어 "25일 밤 다시 서울로 올라온 하슬은 현재 SBS MTV ‘더쇼’ 사전녹화를 마치고 외할머님 발인에 참석하기 위해 오늘(26일) 다시 외할머니의 빈소가 마련된 지방으로 내려갈 계획"이라며 "26일 하슬이 참석할 예정이었던 TBS ‘팩트인스타’ 생방송 및 SBS MTV ‘더쇼’ 본방송과 퇴근길 라이브는 부득이하게 불참한다"고 덧붙였다.

이달의 소녀는 최근 리패키지 앨범 'X X'를 발표했다.


<다음은 전문>

안녕하세요.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입니다.

이달의 소녀 하슬양의 외할머니께서 25일 별세하셨습니다. 하슬양은 25일인 어제 컴백 스케줄을 소화하던 중 외할머님이 위독하시다는 소식을 듣고 급히 지방으로 내려갔으나 도착할 무렵 별세하셨다는 안타까운 소식을 접하게 됐습니다.

이후 25일 밤 다시 서울로 올라온 하슬양은 현재 SBS MTV ‘더쇼’ 사전녹화를 마치고 외할머님의 발인에 참석하기 위해 오늘(26일) 다시 외할머니의 빈소가 마련된 지방으로 내려갈 계획입니다. 이로 인해 26일 하슬양이 참석할 예정이었던 TBS ‘팩트인스타’ 생방송 및 SBS MTV ‘더쇼’ 본방송과 퇴근길 라이브는 부득이하게 불참하게 됨을 알려 드립니다.

하슬양은 외할머님의 발인을 치른 후 서울로 다시 올라올 계획이며 향후 스케줄 참석 여부는 추후 안내해 드릴 예정입니다.

하슬양은 어릴 적부터 무척 자신을 아껴주시고 사랑해 주셨던 외할머님의 별세로 깊은 슬픔에 빠져있으며, 가족 및 친지분들과 함께 깊은 슬픔을 나눌 예정입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또한 깊은 슬픔에 빠진 하슬양을 위해서도 심심한 위로와 응원을 보내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사진제공 =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