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북마크] ‘미우새’ 고준, 母벤져스 사로잡아…매력부자 인증

입력 2019-06-03 07: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고준이 일요일 밤을 훈훈하게 물들였다.

지난 2일 오후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고준이 스페셜 MC로 출연해 부드러운 매력을 자랑했다.

이날 스튜디오에 등장한 고준을 본 어머니들은 “섹시하다”, “실제로 보니까 진짜 아주 순수한 것 같아요”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내 시청자들과도 한마음 한뜻을 이뤘다. 지난 드라마 ‘열혈사제’에서 메인 빌런으로 활약하며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던 캐릭터와 달리 수줍은 미소를 짓는 그의 반응은 흐뭇한 미소를 자아냈다.

이어 닮은꼴 비주얼과 가족 구성 등으로 김종국과의 놀라운 평행 이론을 펼치던 그는 유명한 꽃미남이었던 친형이 박수홍과 닮았다며 박수홍 어머니를 위한 센스만점 입담까지 발휘했다.

또한 자기 PR시대(?)에 맞는 귀여운 셀프 미담까지 털어놔 감동과 웃음을 동시에 안겼다. 탁재훈의 동생과 친분이 있다던 그는 탁재훈의 할머님을 모시고 침을 맞으러 모시고 간 적이 있다며 스스로 밝힌 것. “아프다고 하시니까 남 일 같지가 않더라”는 그의 말은 어머니들의 마음을 저격한 것은 물론 안방극장을 따스하게 물들였다.

뿐만 아니라 서장훈이 갑작스레 노래를 요청했을 때에도 최호섭의 ‘세월이 가면’을 무반주로 부르며 감미로운 노래 실력을 뽐내 또 한 번 시청자들을 반하게 만들었다. 짙은 남성미 뒤의 부드러운 목소리는 어머니들의 얼굴에 웃음꽃을 피운 것은 물론 신동엽, 서장훈 그리고 보는 이들에게도 절로 박수가 나오게 만들었다.

이처럼 화수분처럼 터져 나오는 매력 부자 고준이 다음주에는 또 어떤 활약을 펼치며 새로운 면모를 보여줄지 다음 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계속된다.

동아닷컴 조혜선 기자 hs87ch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