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달 연대기’ 기도훈, 침묵의 벌→‘마스크 전사’ 첫 등장

입력 2019-06-03 10: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스달 연대기’ 기도훈, 침묵의 벌→‘마스크 전사’ 첫 등장

기도훈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다.

지난 2일 방송된 tvN 새 토일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극본 김영현, 박상연, 연출 김원석, 제작 스튜디오 드래곤, KPJ)에서는 마스크를 쓴 채로 첫 등장해 궁금증을 남겼던 양차(기도훈 분)가 본격적으로 모습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말을 하면 안 되는 벌을 받고 있다”는 무광(황희 분)의 발언으로 양차를 둘러싼 미스터리함이 더욱 증폭된 가운데, 양차가 신무기인 ‘청동추’를 사용해 대칸 부대로부터 도망가려는 탄야(김지원 분)를 잡아채고, 은섬(송중기 분)과 대립하는 등 강력한 전투력을 선보여 극의 긴장감을 한껏 고조시켰다.


또한, 양차는 은섬의 아버지인 라가즈(유태오 분)를 죽음에 이르게 한 과거에 이어 은섬에게 가장 소중한 탄야를 붙잡은 현재까지 그와의 악연이 계속되고 있어, 둘 사이에 어떤 이야기들이 계속 펼쳐질지 궁금증을 모았다.

‘양차’를 연기한 기도훈은 작품마다 자신만의 색깔을 뚜렷하게 드러내온 신예로, 이번 방송에서 극의 박진감을 더하는 고강도 액션을 자연스럽게 소화, 남다른 존재감을 보여줘 앞으로의 활약을 더욱 기대케 했다.

한편, ‘아스달 연대기’는 태고의 땅 '아스'에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영웅들의 운명적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색다른 소재와 화려한 연출로 화제를 모으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