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아오이 유우♥야마사토 료타, 2개월 교제→결혼…日도 들썩

입력 2019-06-05 11: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종합] 아오이 유우♥야마사토 료타, 2개월 교제→결혼…日도 들썩

일본 배우 아오이 유우가 8세 연상의 개그맨 야마사토 료타와 결혼한다.

5일 일본 현지 매체 스포츠호치, 산케이 스포츠 등의 보도에 따르면 아오이 유우가 야마사토 료타와 교제 2달 만에 결혼하게 됐다. 두 사람은 이미 혼인 신고서를 제출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충격을 안겨주고 있는 상황.


두 사람의 교제 사실도 공개되지 않은 채 결혼 소식이 먼저 전해졌다. 지난 4월경부터 아오이 유우와 야마사토 료타가 교제를 시작했으며, 두 사람은 교제 시작부터 결혼을 전제로 했다는 게 현지 매체 보도의 설명이다.


또 영화 ‘훌라 걸스’를 계기로 개인적으로 식사를 하고 여행을 떠나는 사이로 발전했고, 이후 두 사람이 연인이 됐다고 덧붙였다.

아오이 유우와 야마사토 료타의 결혼이 화제가 되자, 두 사람은 5일 저녁에 기자회견을 개최하고 이에 대해 직접 입장을 밝힐 예정이라고 전해졌다. 이번 기자회견에서 이들이 어떤 입장을 내놓지도 궁금증을 모으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아오이 유우는 1985년생으로, 영화 ‘릴리 슈슈의 모든 것’ ‘훌라 걸스’ ‘하니와 앨리스’ ‘이름없는 새’ 등에 출연하며 한국 관객들에게도 친숙한 배우다. 또 야마사토 료타는 1977년생으로 일본 주요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쌓았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