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영, 숨피 어워즈 올해의 연기상 수상 ‘글로벌 파워’ [공식]

입력 2019-06-05 15: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박민영, 숨피 어워즈 올해의 연기상 수상 ‘글로벌 파워’ [공식]

배우 박민영이 제14회 Soompi 어워즈에서 Actress of the Year (올해의 연기상-여자)를 수상했다.

Soompi 어워즈는 세계 최대 규모의 어워즈로, 올해는 210개국에서 총 1억8천3백표가 집계되며 전 세계적인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박민영은 김태리, 염정아, 아이유, 서현진, 손예진 등 쟁쟁한 후보들과 치열한 경쟁이 있었던 올해의 연기상 여자부문에서 수상, 다시 한번 대한민국 대표 배우로서의 면모를 보여줬다.

박민영은 작년 6월 방영한 tvN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로 올해의 연기상을 수상했다. 당시 로맨틱 코미디 장르가 처음이라는 것이 믿어지지 않을 만큼 완벽한 비주얼과 연기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독차지했고, 이어 지난달 종영한 tvN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에서는 더욱 깊어진 연기력과 다채로운 매력으로 명실상부 로코퀸으로서의 입지를 단단히 했다.

유튜브 SoompiTV 채널에 공개된 박민영의 영어 소감이 화제다. 올해의 연기상을 수상한 박민영은 유창한 영어로 “제14회 숨피어워즈에서 올해의 배우상을 받게 되어 매우 기쁘고 영광입니다. 이 트로피는 여러분들이 주신 상이라 말로 표현할 수 없을 만큼 제게 특별하고 의미 있는 상인 것 같습니다. 이 자리를 빌려 ‘김비서가 왜 그럴까’를 사랑해주고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항상 최선을 다하는 배우가 되겠습니다.” 라는 소감을 밝혔다.


또 오늘 오후 나무엑터스 네이버 포스트에는 tvN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되었다. 비하인드 속 박민영은 사랑에 빠질 수밖에 없는 비주얼로 시선을 집중시켰고, 생기발랄한 에너지를 한껏 뽐내며 다시 한번 덕미 앓이를 유발했다. 끊임없이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승승장구하고 있는 박민영의 행보가 주목된다.

[사진 제공: 나무엑터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