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명훈 재정상황, 짠내 넘치는 고백 “어머니께 얹혀살고 있다”

입력 2019-06-07 16: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천명훈 재정상황

천명훈 재정상황, 짠내 넘치는 고백 “어머니께 얹혀살고 있다”

가수 천명훈이 재정상황을 솔직하게 고백했다.

6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연애의 맛2’에서는 기존 패널에서 연애 상대가 된 천명훈의 등장이 그려졌다.

이날 천명훈은 소개팅을 앞두고 어머니께 “상대 얼굴도 모르지만 참하고 마음에 들면 결혼했으면 좋겠느냐”고 물었다. 하지만 어머니는 “나도 모르겠다”면서 한숨을 쉬었다. 이유는 천명훈의 재정상황 때문. 어머니는 “요즘 여자들은 돈 없는 남자를 별로 안 좋아한다. 너는 모아놓은 돈도 없고 어정쩡한데. 이제 일 좀 하려고 하는데”라며 “여성 분에게 빚도 많고 융자도 있다고 다 이야기할 수 없지 않나”라고 말했다.

천명훈은 “부담되고 힘들긴 하지만 우리가 막 쪼들리는 수준은 솔직히 아니지 않나”라고 털어놨다. 하지만 어머니는 아무 대답 없이 한숨만 쉬었고 천명훈도 낙담한 듯 했다. 천명훈은 “최소한 빚 없이 아파트 한 채는 있어야 안정저긴 것 같다”고 말했다.

현실적인 모자의 모습에 박나래는 “이거 방송에 나가도 되는 거냐”고 당황했다. 천명훈은 “지금 펜션과 차 모두 어머니 명의로 돼 있다. 살고 있는 아파트도 과거 돈을 많이 모아놨을 때 어머니께 선물로 드린 것”이라며 “재정적으로 힘들어지면서 그 아파트에 얹혀살고 있다”고 고백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