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 소속사 공식 유튜브 채널 오픈…첫 주자는 황보라

입력 2019-06-10 10: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하정우 소속사 공식 유튜브 채널 오픈…첫 주자는 황보라

하정우, 황보라 등이 소속된 워크하우스컴퍼니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개설, 팬들과의 본격적인 소통을 이어간다.

지난 9일, 워크하우스컴퍼니는 공식 유튜브 채널 개설과 함께, 배우 황보라의 걷는 콘텐츠 '웤톸'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황보라가 SBS Plus 예능 ‘걷는 재미에 빠지다! 두발라이프’를 통해 한차례 걷는 재미에 빠져 건강한 삶을 보여준 데 이어, 이번 콘텐츠를 통해 걷는 즐거움과 노하우를 전파하는 것.

이에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황보라를 비롯한 하정우, 한수현, 이상원 등 그에 지인들도 출연해 함께 걸으며 소탈한 모습을 보이는 가운데, 황보라는 “소속사의 이름에 맞게 모든 이들에게 걷기에 대한 매력을 널리 알리고자 콘텐츠에 적극 참여하게 됐다. 많은 분들이 함께 즐겨주셨으면 좋겠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여기에 워크하우스컴퍼니는 “SNS 채널 오픈을 시작으로 소속 배우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보여드릴 예정이다. 여러 이벤트를 통해 팬들과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며 당부의 말을 전했다.

이처럼 배우들의 숨은 매력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워크하우스컴퍼니만의 콘텐츠는 점차 전 배우들로 넓혀갈 예정인 한편, 워크하우스컴퍼니 공식 유튜브 채널은 유튜브 애플리케이션 또는 웹브라우저에서 ‘워크하우스컴퍼니’ 또는 ‘웤톸’를 검색하여 접속할 수 있다.

사진|워크하우스컴퍼니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