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유재환 16kg 감량 성공 “104kg→88kg, 다이어트 효도”…응원↑

입력 2019-06-10 15: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유재환 16kg 감량 성공 “104kg→88kg, 다이어트 효도”…응원↑

작곡가 겸 방송인 유재환이 ‘16kg 감량’에 성공하며 ‘다이어트 효도’를 전파하고 있다.

유재환은 10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104kg→88kg(16kg 감량). 진짜 오랜만에 80kg대 진입했는데, 아 몸이 가볍네요. 건강해져서 너무 행복하고, 어머니가 너무 좋아해서 행복해요”라며 “엄마 미안하고 고마워. 분명 예쁜 아들로 낳아 줬을 텐데 내가 너무 막 써먹었어요. 사랑해”라고 적었다.

이어 “엄마도 어서 빨리 건강 찾아줘요”라며 “여러분 다이어트가 효도가 될 수도 있더라고요. 수많은 ‘다이어터’ 파이팅. 지금 이 속도면 8~9월쯤엔 70kg이 되어 있을 거예요. 응원 너무 감사해요. 기대에 부응할게요. 정말 모든 분에게 진심으로 온 마음을 다해 감사해요. 아침부터 수많은 응원에 너무 감동 했어요”라고 썼다.

그러면서 유재환은 “오늘 아침은 따뜻한 사람만 넘쳐나는 세상”이라고 전했다.

유재환은 최근 본격적인 다이어트를 시작했다. 그 결과 16kg 감량에 성공했다. 특히 유재환은 무리한 다이어트 대신 식단관리와 운동을 병행하는 정공법 다이어트를 진행 중이라고. 대사량을 높이는데 주력하는 동시에 흰 쌀밥 대신 쌈 야채, 비타민D로 구성된 음식 위주로 섭취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체온을 높이기 위해 따듯한 물을 자주 마신다고.

유재환은 “이렇게 세끼 먹으면서 살 빼는 방법이 있었는지 몰랐다. 연예인이라는 직업 특성상 생활 패턴이 불규칙했고, 늘 체력이 부족해 굶는 건 자신 없었다. 게다가 질병이 너무 많아 어떻게 다이어트할지 막막했는데, 나같이 바쁜 환경에서도 실천할 수 있는 쉽고 과학적인 방법으로 다이어트하니 체력이 너무 좋아짐을 느낀다. 크게 힘들이지 않았는데 건강하게 살이 빠진 느낌이 든다”고 말했다.

유재환의 목표 체중은 70kg이다. 이를 위해 그는 현재도 다이어트를 진행 중이다.

그리고 16kg 감량에 성공한 유재환을 응원하는 글이 쏟아진다. 또 유재환과 같이 ‘다이어트 효도’에서 나서겠다는 이들도 등장하고 있다.

● 다음은 유재환 16kg 감량 성공 소감 전문

104kg -> 88kg. 진짜 오랜만에 80키로대 진입했는데 아 몸이가볍네요!!!! 건강해져서 너무 행복한데, 어머니께서 너무 좋아하셔서 행복해요. 엄마 미안하고고마워 .. 분명 예쁜아들 낳아줬을텐데 내가 너무 막써먹었어요 사랑해!! 엄마도 어서 빨리 건강찾아줘요!!♡ 여러분 다이어트가 효도가 될수도 있더라구요. 수많은다이어터화이팅!!! 지금 이속도라면 8-9월즈음엔 70kg이 되어있을거에요. 응원너무 감사해요... 기대에 부응할게요 정말 모든분들 진심으로 온맘다해 감사해요... 아침부터 수많은응원에 너무감동받아요.. 오늘 아침은 따뜻한사람만 넘쳐나는 세상이에요. #진짜 #유재환 저 사진은 #어플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