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청하 ‘플러리싱’ 포토 티저…금발 변신 파격

입력 2019-06-12 09: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Y컷] 청하 ‘플러리싱’ 포토 티저…금발 변신 파격

가수 청하가 첫 컴백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MNH엔터테인먼트는 12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청하의 네 번째 미니앨범 ‘플러리싱(Flourishing)’ 1차 포토 티저를 업로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어딘가에 앉아 카메라를 바라보며 매혹적인 눈빛을 발사중인 청하의 모습이 담겨 있다. 신비로우면서도 청량감 가득한 여름 분위기가 인상적이다.

특히 짙은 흑발에서 밝은 컬러감이 돋보이는 금발로 염색한 청하의 새로운 스타일링이 시선을 사로잡는 가운데, 새 앨범 ‘플러리싱’을 통해 어떤 콘셉트를 선보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청하의 미니 4집 ‘플러리싱’은 지난 1월 발표한 디지털 싱글 ‘벌써 12시’ 이후 약 5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이자, ‘핸즈 온 미(Hands On Me)’, ‘블루밍 블루(Blooming Blue)’에 이은 세 번째 여름 앨범이라는 점에서 더욱 기대를 자아낸다.

최근 ‘플러리싱’ 타임테이블 이미지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청하는 앨범 발매 전까지 총 세 장의 포토 티저와 앨범 트랙리스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을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컴백 분위기를 뜨겁게 고조시킬 계획이다.

청하의 네 번째 미니앨범 ‘플러리싱’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MNH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