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모던 패밀리’ 이순재 출연 성사…백일섭과 깜짝 만남

입력 2019-06-12 16: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모던 패밀리’ 이순재 출연 성사…백일섭과 깜짝 만남

이순재가 MBN ‘모던 패밀리’(기획/제작 MBN, 연출 서혜승)에 깜짝 출연해, ‘불금 예능’ 사상 유례 없는 ‘국민 배우’들의 총집결이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그는 14일 오후 11시 방송하는 ‘모던 패밀리’ 17회에 백일섭과의 인연으로, ‘꽃보다 할배’ 이후 1년만에 관찰 예능에 얼굴을 비친다. 특히 이날 방송에는 박원숙의 초대로 김혜자가 데뷔 후 처음으로 관찰 예능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알려졌던 터라, 국민 배우들의 예능 폭격에 기대감이 쏠리는 상황.

여기에 김혜자와 ‘전원일기’에서 호흡을 맞췄던 김지영, 남성진 부부와 ‘실장님 전문 배우’ 류진네 가족의 이야기도 전파를 탈 예정이라, 어지간한 드라마보다 큰 스케일의 예능 라인업이 완성되었다.

제작진은 “백일섭이 평소 절친한 형님인 이순재가 공연 무대에 선다는 소식에 응원차 방문하면서 두 사람이 오랜만에 만나 회포를 푼다. 또 박원숙이 ‘절친 언니’ 김혜자를 남해에 초대해 1박2일 아름다운 추억을 만든다. 드라마에서도 한 작품에 캐스팅하기 힘든 대배우들을 한 예능에 모시게 돼 영광이다. 수십여년간 쌓아온 이들의 아름다운 우정과 인생 여정이, 드라마 이상의 감동과 웃음을 선사할 것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모던 패밀리’는 지난 15회와 16회 모두, 금요일 오후 11시대 종편 시청률 1위를 달성하며 ‘불금 인생예능’으로 자리잡았다. ‘70대 싱글남’ 백일섭, ‘남해 싱글녀’ 박원숙, ‘송도 4인 가족’ 류진 가족, ‘17세 연상연하’ 신혼 부부 미나-류필립 등의 평범한 듯 비범한 가족 이야기가 전파를 타며 시청률과 화제성 모두 사로잡고 있다. ‘모던 패밀리’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방송한다.

사진|MBN ‘모던 패밀리’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