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제작진이 밝힌 부부 섭외 기준 #호감 #연령 #균형

입력 2019-06-18 16: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상이몽2’ 제작진이 밝힌 부부 섭외 기준 #호감 #연령 #균형

‘동상이몽2’ 제작진이 섭외 기준에 대해 설명했다.

김동욱 PD는 18일 오후 서울 마포구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이하 ‘동상이몽2’) 100회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부부 섭외 기준에 대해 먼저 “제작진 입장에서도 시청자로서 보고 싶은 부부”라고 밝혔다.

최영인 예능 부본부장 또한 “호감 가는 분들을 섭외하고 우리 입장에서도 확신이 있을 때만 출연을 요청한다. 역으로 출연 요청을 받기도 하지만 마음이 가지 않는 커플은 우리도 섭외하지 못 한다”고 말했다.

김동욱 PD는 “연기자 부부들만 나온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다양하게 열어놓고 섭외를 시도하고 있다. 연예인에 초점을 맞춘 건 아니다. 모두가 대상이다. 과거 축구선수 부부도 있었고 정치인 부부도 있었지 않나”라며 “새로운 부부를 섭외할 때 결혼 기간과 연령 등 다양한 부분을 고려하고 있다”고 털어놨다. 최영인 부본부장은 “당분간 정치인은 당분간 안 나올 것 같다”고 웃으며 말하면서 “다양성과 밸런스를 주려고 나름 신경 쓰면서 균형을 맞추려고 하고 있다”고 전했다.

부부 관찰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는 2017년 7월부터 시청자들을 만나왔다. 추자현♥우효광 부부를 비롯해 장신영♥강경준, 최수종♥하희라, 소이현♥인교진, 한고은♥신영수, 라이머♥안현모, 윤상현♥메이비, 신동미♥허규 등이 ‘동상이몽2’를 통해 큰 사랑을 받았다. 오는 24일 100회를 맞는 ‘동상이몽2’는 한 달 동안 ‘홈 커밍데이’ 특집으로 꾸며진다. 첫 부부로 ‘추자현♥우효광’ 부부가 1년만에 등장한다. 월요일 밤 11시 10분 방송.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