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면에 사랑합니다’ 김영광, 정애리 향한 미소! 특별히 요청한 것은 무엇?

입력 2019-06-18 18: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김영광과 진기주가 상반된 온도 차를 보인다.

18일 방송될 SBS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연출 이광영/ 극본 김아정/ 제작 비욘드 제이)에서는 김영광(도민익 역)과 진기주(정갈희 역)가 어색한 사무실 분위기를 예고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지난 방송에서 해고당했던 정갈희(진기주 분)가 다시 사무실로 찾아와 도민익(김영광 분)에게 대표이사 내정자 선정 이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루만 일하게 해달라고 부탁, 도민익은 이를 승낙했다. 그가 유일하게 각인돼서 얼굴을 볼 수 있는 사람이 정갈희이기 때문. 함께 일할 수 있는 시간이 하루밖에 되지 않아 짧은 순간에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변할지 기대가 되는 상황.

이런 가운데 18일 27, 28회에서 도민익과 정갈희는 같은 사무실 안에서 달라도 너무 다른 기류를 형성할 예정이다. 도민익은 처음으로 자신의 사무실을 찾아온 엄마 심해라(정애리 분)가 반가워 만연 미소를 띄고 있다. 화기애애한 대화를 이어가는 도중 도민익이 심해라에게 처음으로 특별한 요청을 한다고. 그가 조심스럽게 꺼낸 말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정갈희는 오랜만에 만난 비서들 앞에서 반가워하지 않고 심각한 표정을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비서들의 말을 들은 직후 그녀는 멍을 때리며 컴퓨터 앞에서 생각에 잠겨 있어 과연 그들이 건넨 회사 내에 돌고 있는 소문의 진실은 무엇일지 극에 흥미를 더할 예정이다.

도민익과 정갈희의 180도 다른 분위기는 18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SBS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SBS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