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썸바이벌 1+1’ 김희철-소유 마트 포착…왠지 설레는 투샷

입력 2019-06-21 09: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썸바이벌 1+1’ 김희철-소유 마트 포착…왠지 설레는 투샷

KBS 2TV ‘썸바이벌 1+1 - 취향대로 산다’ (이하 ‘썸바이벌 1+1’)에서 김희철과 소유의 ‘썸’ 타는 모습이 공개된다.

'썸바이벌 1+1'(연출 강승연)은 싱글 청춘남녀들이 마트에 모여 썸도 타고 장도 본다는 콘셉트로 오로지 취향만으로 짝이 되는 국내최초 신개념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MC로는 이수근, 김희철, 피오, 소유가 합류해 기대를 모은다.

26일 첫방송에서는 싱글 청춘 남녀 뿐 아니라 MC 김희철, 소유가 깜짝 커플로 등장, 썸바이벌에 시청자 대표로 직접 참가하며 핑크빛 썸을 보여줄 예정이다.

김희철, 소유 커플은 녹화 내내 선남선녀 신혼부부를 연상케 하는 케미를 뽐냈는데, 알콩달콩 마트 장보기 뿐만 아니라 커플 아이템을 정하는 등 적극적인 ‘썸’ 타는 모습을 보여주어 참가자들 모두 ‘진짜 연인같다’ 며 의심했다고.

특히 치열한 커플 게임 서바이벌을 펼칠 때도 김희철이 소유를 리드하며 배려하는 모습 등, 의외의 다정한 오빠 같은 면모를 보여주어 소유와 여자 참가자들의 마음 모두 심쿵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들의 흥미진진한 ‘썸 로맨스’ 는 오는 6월 26일 수요일 밤 11시 10분 KBS 2TV ‘썸바이벌 1+1 - 취향대로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KBS2 '썸바이벌 1+1'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