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론 합류 ‘연플리 시즌4’, 본격 방송 시작…시청포인트 공개

입력 2019-06-21 09: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새론 합류 ‘연플리 시즌4’, 본격 방송 시작…시청포인트 공개

플레이리스트(대표 박태원) 대표작 ‘연애플레이리스트’가 오는 22일 19시 시즌4로 돌아온다.

‘연애플레이리스트’ 시리즈는 대학생들의 캠퍼스 라이프를 다룬 청춘 멜로 드라마다. 매 시즌 화제를 모으며 누적 조회수 3억뷰를 기록했을 뿐만 아니라 웹드라마 최초 시즌4 방영을 앞두고 있다. 이번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이하 연플리 시즌4)는 총 16부작으로, 이슬 작가와 유희운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이번 시즌4는 어느덧 졸업과 군입대를 앞둔 주인공들의 이야기가 중심 축을 이룬다. 첫 화 ‘전남친이 복학했다’를 시작으로 대학생활의 막바지에 접어든 이들이 새로운 시작이 시청포인트가 될 예정이다. 사랑뿐만 아니라 우정, 군입대, 전역 후 어색한 사회 적응에 나선 캐릭터들의 다양한 이야기가 시즌4에서 펼쳐진다.

완전체 캐스팅으로 한 자리에 모인 연플리 캐릭터들의 활약도 예고하고 있다. 플레이리스트는 배우 이유진(한재인), 배현성(박하늘), 박시안(정푸름), 김형석(이현승), 정신혜(정지원), 임휘진(곽준모), 최희승(김민우), 민효원(김도영)이 시즌4에도 함께한다고 밝혔다. 또 시즌3에서 함께 하지 못해 아쉬움을 남긴 배우 박정우(강윤) 재합류와, 김새론이 서지민 역으로 연플리에 합류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슬 작가는 “지난 대학 시절을 추억하며 시작한 연애플레이리스트가 시즌4라는 기념적인 날을 맞게 돼 감회가 새롭다”면서 “이번 시즌4에서는 더욱 많은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이야기들을 준비했으니 기대해달라”고 예고했다.

출연 배우들 역시 “기대 가득했던 새내기와 대2병을 겪는 2~3학년, 졸업을 앞두고 막막해진 4학년까지 모두 아우르는 이야기가 펼쳐질 것”이라며 “나의 대학생활을 추억하고, 또 앞으로의 대학생활을 기대할 수 있는 연플리 시즌4에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새로 합류한 김새론은 "연플리 시리즈 팬에서 출연 배우가 돼 기쁘다”며 “솔직하면서도 털털하고, 주변 사람들의 이야기를 잘 들어주는 주변에서 볼 법한 친구 지민이의 활약도 예쁘게 지켜봐달라”고 말했다.

한편,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는 오는 6월 22일(토)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 토요일 플레이리스트 페이스북, 유튜브 등에서 방송된다. 네이버 V오리지널에서는 1회 빠르게 선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