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봄밤’ 한지민x정해인, 키스신 비하인드 ‘달달+설렘’

입력 2019-06-23 15: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봄밤’ 한지민과 정해인의 설렘 가득한 키스신 비하인드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MBC 수목드라마 ‘봄밤’(연출 안판석/ 극본 김은/ 제작 제이에스픽쳐스)에서 한지민(이정인 역)과 정해인(유지호 역)이 연애 세포를 자극한 첫 키스신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먼저 공개된 사진에는 한지민과 정해인이 애틋한 입맞춤을 주고받기 1초 전의 찰나가 담겨있다. 닿을 듯 말 듯한 두 사람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두근거리게 하며 달달한 기류를 뿜어낸다.

또 촬영 전 함께 대본을 보는 한지민과 정해인은 밝은 미소를 잃지 않으며 현장의 분위기를 훈훈하게 물들이고 있다. 두 사람은 함께 화기애애하게 대화를 나누다가도 카메라가 켜지면 금세 애틋한 눈빛을 주고받으며 캐릭터에 몰입,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아름다운 명장면을 탄생시켰다.

촬영을 마친 후에도 달달한 분위기가 사라지지 않는 두 사람의 모습에서 설렘 가득한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쑥스러운 듯한 미소를 짓고 있는 정해인과 그를 어루만지는 다정한 한지민의 달달한 케미가 보는 이들마저 절로 웃음짓게 한다.

특히 지난 수요일(19일) 방송 직후 공개된 키스신 비하인드 영상에서도 두 사람은 심쿵 케미를 자랑했다. 연신 환한 표정으로 이야기를 나누는 두 배우의 알콩달콩한 모습은 웃음이 멈추지 않는 현장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해준다.

한편 ‘봄밤’은 매주 수, 목요일 밤 8시 55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조혜선 기자 hs87ch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