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훈, ‘나혼산’ 얼간이→‘레벨업’서 180도 변신 예고

입력 2019-06-24 08: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성훈, ‘나혼산’ 얼간이→‘레벨업’서 180도 변신 예고

성훈이 드라마 ‘레벨업’에서 겉으로는 차가워 보이지만 내면에 남모를 아픔을 숨긴 인물로 변신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오는 7월 10일(수) 안방극장을 찾아가는 드라맥스, MBN 새 수목드라마 ‘레벨업’(연출 김상우/ 극본 김동규/ 제작 iHQ)은 구조조정 전문가 안단테(성훈 분)와 부도 위기를 맞은 게임회사의 기획 팀장 신연화(한보름 분)가 회사를 살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그린 오피스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성훈은 극 중 회생률 100%의 구조조정 전문 기업 유성CRC 에이스 본부장 안단테로 분해 자신의 감정을 쉽게 표현하지 않는 냉철한 ‘차도남(차가운 도시 남자)’으로 연기 변신한다. 그는 이번 작품을 통해 이제까지와는 다른 냉정한 이미지를 보여주며 독보적 존재감을 빛낼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묘한 느낌을 주는 성훈의 사진이 공개돼 시선을 끈다. 어두운 분위기 속에서 속마음을 알 수 없는 표정을 짓고 있는 그의 모습이 포착돼 그가 포커페이스를 유지하는 안단테 역할에 완전히 녹아들었음을 보여준다. 또한 목표 달성을 위해서 오직 데이터에만 의존하는 기계적인 마인드의 소유자 안단테의 내면에 과연 어떤 숨겨진 사연이 있는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레벨업’ 제작진은 “안단테는 자신이 세운 삶의 규칙을 철저히 지켜나가는 인물이다. 하지만 게임회사만큼은 맡지 않으리라는 다짐을 어기고 신연화가 있는 조이버스터를 맡게 되며 그가 세운 철칙이 하나씩 깨지는 과정이 그려질 것”이라며 게임에 관한 안단테의 트라우마와 이를 극복해 나가는 흥미진진한 전개를 예고했다.

남다른 아우라를 뿜는 도시 남자로 변신한 성훈이 열연하는 드라맥스, MBN 새 수목드라마 ‘레벨업’은 오는 7월 10일 수요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