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에 왜왔니’ 패리스 힐튼 “인생에서 축복받았다 생각”

입력 2019-06-24 09: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우리집에 왜왔니’ 패리스 힐튼 “인생에서 축복받았다 생각”

'우리집에 왜왔니'의 여섯 번째 호스트 패리스 힐튼이 제대로 된 흥파티를 펼쳤다.

23일 스카이드라마 채널에서 방송된 '우리집에 왜왔니'에는 할리우드 대표 파티퀸 패리스 힐튼이 출연하여 악동MC 김희철, 김신영, 특별MC 딘딘, 모모랜드 낸시, 황보라와 함께 흥 넘치는 파티로 매력을 발산했다.

촬영 전 우아한 모습으로 기다리고 있던 패리스 힐튼은 악동MC들이 숙소에 방문하자마자 시작된 파티를 즐기며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MC들이 준비한 초특급 집들이 선물과 셀카 타임으로 한국 스타일의 집들이 놀이에 완벽 적응한 패리스 힐튼은 MC들에게 어울리는 선글라스를 골라주고, 음식 값 내기 제안을 받아들이며 쿨하게 VVIP 신용카드를 공개하기도 했다.

이어서 '우리집에 왜왔니'의 공식 시그니처 게임인 ‘혼자왔어요’ 게임을 한 패리스 힐튼은 그녀만의 트레이드 마크인 ‘큐티 섹시’ 버전으로 게임을 재해석하여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룸서비스로 주문한 음식을 먹으며 김희철이 “아이들을 위해 좋은 일을 많이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하자, 패리스 힐튼은 “정말 중요한 일이다. 인생에서 정말 축복받았다고 생각한다. 후원하는 자선 단체들에 대한 인식을 높여주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내가 이 세상에 존재하는 이유는 더 좋은 세상을 만들고, 사람들이 행복하게 웃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라고 생각한다. 세상을 더욱 긍정적으로 만들고 싶다. 이런 활동들이 정말 중요하다”고 소신을 밝혀 악동MC들을 감동시키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꿈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패리스 힐튼은 “인생에서 많은 것을 이루었다. 한 가지 놓친 점은 믿고 사랑하며 가족을 꾸릴 사람을 찾는 것이다. 그런 사람을 만나기가 쉽지 않다”고 답했다.

이에 딘딘은 “우리 희철이 형 어떠냐”고 물었고 패리스 힐튼은 미소로 훈훈하게 마무리했다.

패리스 힐튼 출연으로 연일 화제에 오르고 있는 '우리집에 왜왔니'는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40분에 스카이드라마 채널에서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