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퓸’ 고원희 “성형설? 사실은 사실…큰 신경 안 써”

입력 2019-06-24 16: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KBS 제공

‘퍼퓸’ 고원희 “성형설? 사실은 사실…큰 신경 안 써”

‘퍼퓸’ 고원희가 자신을 둘러싼 성형설에 대해 입을 열었다.

24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 누리동 2층 쿠킹스튜디오에서는 KBS 월화드라마 ‘퍼퓸’ 기자간담회가 개최됐다. 이날 기자간담회에는 주연배우 신성록, 고원희가 참석했다.

이날 고원희는 “처음에 촬영을 하면서도 굉장히 걱정을 많이 했다. 과연 연기하는 하재숙의 연기가 잘 붙을까가 가장 큰 걱정이었다. 혹시나 이질감이 들지 않을까 걱정을 많이 했다. 다행히 선배님과 내가 목소리 톤이 중저음이라 더 겹쳐 보이는 부분이 있더라. 외적으로 가발을 쓰고 옷을 똑같이 입어서 그런지 자연스러워서 다행이라고 생각했다. 선배님의 연기를 보면서 비슷하게 하려고 연기를 했다”고 2인 1역에 도전하는 소감에 대해 말했다.

또 그는 성형설에 대한 질문에 “뭐라고 답변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 크게 신경 쓰고 있지 않았다. 사실은 사실이다. 오히려 드라마에 누가 되는 게 아닌지 걱정만 끼친 것 같다. 그런 설이 나오지 않게 연기로 열심히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퍼퓸’은 창의적으로 병들어버린 천재 디자이너와 지옥에서 돌아온 수상한 패션모델, 내일 없이 살던 두 남녀에게 찾아온 인생 2회 차 기적의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