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비디오스타’ 유난희 “방송 1시간 만에 100억 판매했다”

입력 2019-06-25 09: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비디오스타’ 유난희 “방송 1시간 만에 100억 판매했다”

25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는 유난희, 동지현, 이민웅, 이찬석, 김새롬이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과 물오른 예능감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쇼호스트 유난희는 방송 1시간 만에 100억을 판매한 적이 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동안 유난희는 우리나라 최초 1호 쇼호스트로서 홈쇼핑계의 전설로 불렸던 바. 그녀는 셀프 자랑 타임을 통해 당당하게 자신의 존재감을 입증해 현장에 놀라움을 더했다고.

또한, 유난희는 지금까지 말한 자랑 타임과는 다르게 딱 1개밖에 못 판 상품이 있다며 궁금증을 유발했다. 그녀는 “밤 10시 가장 좋은 시간대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방송이 끝나기 5분 전 딱 1콜을 받았다”며 흥미진진한 에피소드를 전했다. 과연 홈쇼핑계의 응급실이라 불리는 유난희가 식은땀 흘리며 1개밖에 팔지 못했던 물건이 무엇이었는지 기대를 모은다.

국내 최고의 쇼호스트들이 말해주는 홈쇼핑 속 진실 혹은 거짓과 똑똑하게 쇼핑할 수 있는 홈쇼핑 꿀팁까지 공개되는 이번 방송은 6월 25일 화요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