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바이벌’ 소유 “김희철, 좋은 오빠”…커플 케미 예고

입력 2019-06-25 11: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썸바이벌’ 소유 “김희철, 좋은 오빠”…커플 케미 예고

‘썸바이벌 1+1-취향대로 산다’ 소유, 김희철이 커플 케미를 예고했다.

25일 오전 서울 마포구 KBS 미디어센터에서는 KBS2 새 예능프로그램 ‘썸바이벌 1+1-취향대로 산다’(이하 ‘썸바이벌’)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MC를 맡은 이수근, 김희철, 소유 그리고 연출을 맡은 강승연 PD가 참석했다.

이날 소유와 김희철은 이번 프로그램에서 커플로 활약하며 느낀 부분에 대해 말했다. 먼저 소유는 “방송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우리가 커플이 된 이유가 있다. 근데 마트에서 장을 보면서 스타일이 잘 맞았다. 수근 오빠는 좀 귀찮아하는 스타일이었다. 그리고 우리가 이기게 되면 시청자들에게 드리게 된다. 우리도 게임을 할 때 열심히 했다”며 “평소에 희철 오빠는 워낙 ‘핵인싸’다 인맥도 넓다. 성격도 너무 좋다 보니 좋은 오빠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희철은 “너무 좋은 여자다. 많은 분들이 아시는 것처럼 좋은 여자다. 굉장히 카리스마도 있고 힘도 세다. 컨트롤을 잘 해주는 것 같다. 누구와도 케미를 잘 맞춘다. 좋은 여자다”라고 말해 케미를 기대케 만들었다.

한편 ‘썸바이벌 1+1’은 싱글 청춘남녀들이 마트에 모여 썸도 타고 장도 본다는 콘셉트로 기존 연애리얼리티와는 다르게 오로지 취향만으로 짝이 되고, 취향이 같아야 살아남는 신개념 취향 썸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오는 6월 26일 오후 11시10분 첫 방송.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 국경원 기자 onecut@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